뉴스 > 온라인

젬파이터 점수가 트리플이면, 행운도 트리플!!!

/ 1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서수길. 박관호)가 서비스하고 니모닉스(대표 김경완)에서 개발한 변신 대전액션 온라인게임 `젬파이터, 시즌3: 각성의 서` (http://www.gemfighter.com)가 ‘행운의 여름 이벤트’를 실시한다.

행운의 여름 이벤트는 ‘도전! 행운의 점수 트리플’, ‘맘껏 뽐내봐’ 등 이용자들에 평소 게임 플레이를 통해 쉽게 참여할 수 있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행운의 점수 트리플(Triple)’은 게임을 플레이 한 후 얻은 자신의 점수가 3자릿수 111, 222 등 같은 숫자일 경우 각 점수에 따라 캐롯(게임머니)을 제공하며, 게임 내 스크린 샷 게시판을 통해 참여 가능하다.

특히, 특별 점수 상인 1111을 받은 이용자에게는 원하는 비전서와 젬코어를 각각제공하며, 777 등 특정 점수가 나온 이용자에게도 게임 아이템을 추가 증정한다.

또한, ‘맘껏 뽐내봐’에서는 자신의 캐릭터, 플레이 동영상 등 이용자들의 자랑거리를 홈페이지 팬 게시판을 통해 공개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게임 내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위메이드 사업본부 이경호 본부장은 “간단한 방법으로 참여 가능한 이벤트인 만큼 이용자들이 쉽게 참여하고 즐길 수 있을 것으로 생각한다.”며, “많은 젬파이터의 이용자들이 참여하고 또 많은 경품을 받아 더욱 즐겁게 플레이 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오는 8월 26일까지 매일 오후2시~ 5시 사이에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에게는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캐롯을 두 배로 제공하며,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젬파이터`홈페이지(http://www.gemfighter.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젬파이터`는 대전 액션 게임의 재미 요소를 한층 끌어올린, 온라인 액션 게임으로 콤보 공격 시스템과 이단점프, 대쉬공격 및 반격기 등 다양한 액션과 새로운 타격감으로 게이머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대전액션
제작사
니모닉스
게임소개
'젬파이터'는 최대 8명이 온라인에서 SD 캐릭터를 이용하여 실시간 대전을 펼치는 액션 게임이다. 단순한 키 조작으로 누구나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연속 공격, 콤보를 활용하여 화려한 액션을 즐길 수 있다...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