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미르의 전설2, 이름을 맞추면 왕이 소환된다!

/ 1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각자대표 서수길, 박관호/ 이하 위메이드)가 개발, 서비스하고 있는 무협MMORPG 게임 `미르의 전설2`가 12일, ‘왕의 소환’ 이벤트를 진행한다.

‘왕의 소환’은 각 지역에 숨어있는 왕들을 자신이 있는 곳으로 불러내어 퇴치하는 이벤트로, 개임 내 다양한 몬스터들을 물리침으로써 얻게 되는 문자들의 조합을 통해 지역 별 왕의 이름을 완성, 직접 소환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의 미션을 수행하기 위해서는 이용자간 활발한 커뮤니케이션이 필요하며, 함께 몬스터를 퇴치하고 필요한 문자들을 교환함으로써 쉽고 빠르게 원하는 왕을 소환할 수 있게 된다.

특히, 흑천마왕, 사우천왕 등 6종의 소환된 왕을 물리칠 경우 평소에 쉽게 볼 수 없었던 여러 종의 희귀한 무기를 얻을 수 있는 만큼, 다양한 아이템을 얻기 위한 이용자들의 많은 참여가 예상된다.

위메이드 사업본부 이경호 본부장은 “지금까지 게임을 통해 왕들을 만나보지 못했던 많은 이용자들에게 각 지역의 왕들을 직접 만나고, 물리칠 수 있는 기회가 생긴다는 것은 그 의미가 매우 크다.”며, “많은 이용자들이 자신의 캐릭터를 성장시키고 새로운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잘 이용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26일까지 2주간 진행될 예정이며, 이와 관한 자세한 사항은 `미르의 전설2` 공식 사이트(http://www.mir2.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미르의 전설2`은 온라인게임 시장이 태동하던 지난 2001년 서비스를 시작해 8년에 걸쳐 서비스를 진행해온 아시아를 대표하는 2D 무협 MMORPG로 지금까지도 많은 이용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게임이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위메이드
게임소개
'미르의 전설 2'는 무협 세계관을 배경으로 삼은 MMORPG다. '미르' 대륙을 배경으로 삼은 '미르의 전설 2'은 변화무쌍한 스토리와 균형잡힌 밸런싱, 쉬운 조작과 편안함을 특징으로 내세웠다. 또한 동양의 정...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