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허경영 콜미, 러브비트에서 만난다

/ 3

엔씨소프트의 게임포털 플레이엔씨(www.plaync.co.kr)에서 서비스 중인 온라인파티댄스게임 `러브비트`가 오늘(26일) 민주공화당 총재 허경영의 데뷔곡 ‘콜미(Call me)’를 전격 업데이트했다.

매주 최신 인기곡을 업데이트 하고 있는 `러브비트`는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허경영의 ‘콜미’를 인게임 음원으로 삽입하여, 허경영의 노래를 들으면서 게임 캐릭터가 리듬에 맞춰 춤을 출 수 있도록 준비 했다. 러브비트에서 가장 인기가 높은 4성과 6성의 난이도로 제작되었으며, 러브비트의 모든 유저가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러브비트` 사업을 담당하고 있는 최정묵PM은 “러브비트는 매주 최신 인기곡의 발빠른 업데이트를 위해 최선을 다 하고 있다”며,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콜미(Call me)외에도 빅뱅의 G-dragon, 쥬얼리 등의 최신 인기곡도 대거 추가되었다”고 밝혔다.

`러브비트`는 플레이엔씨 외에 야후!코리아와 다음 계정을 가진 유저라면 누구나 게임에 참여할 수 있으며, 이번 업데이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lovebeat.plaync.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리듬액션
제작사
크레이지다이아몬드
게임소개
'러브비트'는 음악을 좋아하는 사람들과 함께 다양한 음악의 리듬에 맞춰서 자유로운 키보드 입력을 통해 멋진 댄스를 추고, 마이룸과 메신저를 통하여 새로운 사람들과 교감할 수 있는 파티 댄스 게임이다. 리듬감 있게...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