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젬파이터, 즐거운 할로윈 파티 시작!!

/ 1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가 서비스하고 니모닉스(대표 김경완)에서 개발한 변신 대전액션 온라인게임 `젬파이터, 시즌3: 각성의 서 (http://www.gemfighter.com)`가 할로윈데이를 맞아 신규 보스전 ‘공동묘지’를 공개하고, 28일 다양한 기념 이벤트를 진행했다.

할로윈데이를 맞아 업데이트 되는 신규 보스전 `공동묘지`는 이용자들이 주어진 시간 동안 보스몬스터 `허수아비 잭`을 물리치는 이벤트 스테이지로, 귀여운 할로윈 몬스터를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이벤트 전은 다른 보스전과 달리 게임 시작부터 보스와 몬스터가 함께 등장해 이용자들이 더욱 쉽고 빠르게 미션을 수행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보스몬스터를 물리친 이용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게임 머니, 아이템상자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돼 더욱 즐거운 이벤트를 즐길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베틀모드 ‘잭의 오두막’과 어둠의 젬코어 ‘듀라한’ 등 신규 콘텐츠가 추가 공개되어 할로윈을 기다리는 이용자들에게 더욱 풍성한 즐길거리를 제공한다.

위메이드 사업본부 이경호 본부장은 “이번 할로윈 이벤트는 그 어느 때 보다 다양한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준비해 즐길거리가 많아졌다.”며 “젬파이터가 마련한 다양한 이벤트전과 신규 콘텐츠를 통해 즐거운 할로윈데이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와 함께 ‘젬파이터’는 제휴 프로모션 등 다양한 경로를 통해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하고 있으며, 이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젬파이터` 홈페이지(http://www.gemfighter.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젬파이터`는 대전 액션 게임의 재미 요소를 한층 끌어올린, 온라인 액션 게임으로 콤보 공격 시스템과 이단점프, 대쉬공격 및 반격기 등 다양한 액션과 새로운 타격감으로 게이머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대전액션
제작사
니모닉스
게임소개
'젬파이터'는 최대 8명이 온라인에서 SD 캐릭터를 이용하여 실시간 대전을 펼치는 액션 게임이다. 단순한 키 조작으로 누구나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연속 공격, 콤보를 활용하여 화려한 액션을 즐길 수 있다...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