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젬파이터, 타르타로스 태국 수출계약 체결

/ 1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이하 위메이드)의 캐주얼 게임 `젬파이터`와 `타르타로스 온라인`이 동시에 태국 서비스 계약을 체결했다.

‘위메이드’는 지난 11일, 태국 ‘위너 온라인’ 과 자사의 대표 캐주얼 게임인 `젬파이터`, `타르타로스`의 태국 내 서비스에 대한 퍼블리싱 조인식을 진행하고, 본격적인 서비스 준비에 들어갔다.  

‘위너 온라인’은 현재 MMORPG, 캐주얼게임 등을 비롯한 10개의 타이틀을 운영하고 있는 유명 퍼블리셔이자 게임 개발사로, 이 분야의 다양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한 적극적인 홍보을 통해 두 게임의 즐거움을 이용자들에게 어필한다는 계획이다.  

특히, 에이스 온라인, 씰온라인 플러스 등 다양한 한국 게임에 대한 현지 서비스 경험이 있는 등 사업 진행에 대한 강한 자신감을 보이고 있어, 이번 태국 진출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킨다.  

양사는 이번 조인식을 시작으로 기술지원 및 테스트 진행 등 효율적 역할 분담을 통해 두 게임 모두 빠른 시간 내 태국 이용자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위메이드 해외사업본부 신민호 본부장은 “자사의 두 게임이 ‘위너 온라인’을 통해 동시에 태국 이용자들과 만나볼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며, “양사의 노하우가 조화를 이뤄 두 게임 모두 최상의 컨디션으로 이용자들에게 선보일 수 있도록 열심히 준비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젬파이터`는 콤보 공격 시스템과 대쉬공격 등 다양한 액션과 새로운 타격감으로 국내 및 북미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으며, `타르타로스 온라인`은 영화 같은 시나리오 모드와 경쟁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상호 대전 모드를 동시에 제공해 이용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대전액션
제작사
니모닉스
게임소개
'젬파이터'는 최대 8명이 온라인에서 SD 캐릭터를 이용하여 실시간 대전을 펼치는 액션 게임이다. 단순한 키 조작으로 누구나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연속 공격, 콤보를 활용하여 화려한 액션을 즐길 수 있다...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