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엠게임, 지스타 2009에서 신작‘발리언트’첫 공개

/ 1

글로벌 게임 포털 엠게임에서 개발 중인 신작 3D 어드벤처 던전 롤플레잉게임(RPG) ‘발리언트(Valiant)’가 26일(목)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되는 지스타 2009에서 공개하고 뜨거운 신작 경쟁에 합류한다.

올해로 서비스 10주년을 맞는 ‘엠게임’은 지난 7월 새로운 성장 원동력이 될 신작 게임 5종의공식 발표에 이어 부산에서 열리는 지스타에 출전하여 어드벤처 던전RPG ‘발리언트’의 시연 버전을 전격 공개한다.

퓨전판타지 분위기의 ‘발리언트’는 던전에서 펼쳐지는 액션의 짜릿한 쾌감을 극대화 시킨 게임으로 예측할 수 없는 장애물과 몬스터의 공격이 난무하는 트랩 던전이 이색적이다. 또 강력한 보스 몬스터도 한번에 제압할 수 있는 ‘피니시’ 액션 스킬은 흥미로운 던전 플레이의 재미를 선사하며 관람객들의 시선을 끌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1차 비공개 테스트를 마친 ‘아르고’와 함께 엠게임 지스타 전시관의 핵심 게임이 될 ‘발리언트’는 엠게임에서 그 동안 선보인 적이 없는 어드벤처 소재인 만큼, 지스타를 앞두고 발리언트의 홍보영상과 게임 스크린샷을 미리 볼 수 있는 ‘티저사이트’도 오픈했다.

발리언트 티저 사이트에서 수록된 홍보영상은 빛과 어둠의 신이 분노 속에서 새로운 평화를 이루기 위한 도전의 메시지를 담고 있으며 액션 게임 장르를 선호하는 글로벌 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영어로 된 음성 더빙을 삽입했다.

발리언트의 개발을 맡고 있는 이원재실장은 “발리언트는 과거 패키지(PC) 게임에서 즐길 수 있었던 던전 정복의 재미를 발리언트에서 찾을 수 있을 것이다”며 “또한 발리언트의 한층 강화된 액션 스킬을 통해 통쾌한 전투의 맛을 느낄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발리언트는 이번 지스타 출전을 위해 지난 9일(월) 게임의 기본 시스템과 안전성을 점검하는 포커스 그룹테스트(FGT)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ORPG
제작사
엠게임
게임소개
'발리언트'는 MMORPG의 '던전'과 장애물을 피해 다니는 어드벤처의 재미를 결합한 횡스크롤 MORPG다.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다양한 스킬과 화려한 액션을 사용하여 각종 장애물과 몬스터와 맞서 싸우게 된다. '...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