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미르의 전설2,미니게임으로 스트레스 푼다!

/ 1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가 개발, 서비스하고 있는 무협MMORPG `미르의 전설2`가 25일, 미니게임 ‘생존대결’을 업데이트 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콘텐츠인 ‘생존대결’은 전용 몬스터 ‘강칠흑수’와 대결하여 최후까지 살아남는 방식의 미니게임으로, 전용 NPC를 통해 ‘생존대결방’으로 입장하면 누구나 쉽게 이용할 수 있다.

이용자는 자신의 실력에 따라 3가지의 난이도를 선택해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10분간의 게임에서 최종 승리한 이용자에게는 선택한 난이도에 따라 ▲무기 및 방어구, ▲보상 소환서, ▲물약 등 다양한 보상 아이템이 제공된다.

특히, 각 난이도는 1단계에서 최고10단계에 이르는 험난한 스테이지가 진행되는 만큼, 편리하면서도 전투의 스릴감은 계속 느낄 수 있어, 게임을 즐기는 이용자들에게 기존 전투와는 또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위메이드 사업본부 이경호본부장은 “‘미니게임’은 전투와 사냥의 부담감이 전혀 없는 만큼, 누가 접해도 승패에 상관없이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며, “편하게 즐기는 게임과 보상아이템을 통해 이용자들이 평소 생활중에 쌓인 스트레스를 한번에 풀 수 있는 좋은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이와 함께, 다양한 아이템이 가득한 보물함을 획득하는 ‘함파전’ 등 다양한 종류의 미니게임이 계속해서 업데이트 될 예정이며, 이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미르의 전설2` 공식 사이트(http://www.mir2.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미르의 전설2`은 온라인게임 시장이 태동하던 지난 2001년 서비스를 시작해 8년에 걸쳐 서비스를 진행해온 아시아를 대표하는 2D 무협 MMORPG로 지금까지도 많은 이용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게임이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위메이드
게임소개
'미르의 전설 2'는 무협 세계관을 배경으로 삼은 MMORPG다. '미르' 대륙을 배경으로 삼은 '미르의 전설 2'은 변화무쌍한 스토리와 균형잡힌 밸런싱, 쉬운 조작과 편안함을 특징으로 내세웠다. 또한 동양의 정...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