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엠게임, 신작 발리언트 블라인드 테스터 모집

/ 1

 

글로벌 게임 포털 엠게임에서 개발 중인 신작 어드벤처 던전RPG ‘발리언트(Valiant)’가 블라인드 테스트를 시작하고 본격적인 겨울시장 공략에 나섰다.

동서양의 모습이 합쳐진 퓨전판타지 세계를 배경으로 하고 있는 발리언트는, 오는 18일(금) 시작되는 블라인드 테스트를 앞두고 공식 사이트 오픈과 함께 총 2,000명의 참가자 모집을 시작한다.

참가를 원하는 유저는 11일(금)부터 16일(수)까지 사이트를 통해 신청 할 수 있다. 특히 이번 테스트에 참여한 유저들 중 추첨을 통해 200명에게 2010년 신년운세를 무료로 제공하며, 게임에 접속하여 30분마다 지급되는 코인 100개를 모은 유저에게는 ‘왕뚜껑 기프티쇼’를 선물로 증정한다.

이번 블라인드 테스트에서는 발리언트의 특징인 여러 가지 무기를 상황에 따라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는 ‘멀티클래스 시스템’과 무기를 서로 조합하여 나만의 콤보를 완성할 수 있는 ‘퀵체인징 콤보 시스템’을 만날 수 있다. 또 예측할 수 없는 장애물과 몬스터의 공격이 난무하는 ‘트랩형 던전’과 보스 몬스터를 상대로 펼쳐지는 화려한 ‘피니시 스킬’ 등 다양한 시스템으로 유저들에게 짜릿한 던전 플레이의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발리언트의 개발을 맡고 있는 이원재실장은 “지난 지스타 현장에서 유저들이 보여준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고자 완성도를 높여 블라인드 테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기존에 온라인 게임에서 느끼지 못한 통쾌한 액션의 재미를 미리 경험할 수 있는 이번 테스트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발리언트는 지난 지스타 2009에서 최초로 유저들에게 플레이버전을 공개하며 화제를 모았다.

아직 개발단계에 있지만 발리언트만의 박진감 넘치는 액션과 화려한 그래픽으로 차별화된 게임성을 인정 받으며, 온게임을 통해 브라질 선 수출계약을 맺는 등 해외에서 먼저 주목한 온라인 게임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ORPG
제작사
엠게임
게임소개
'발리언트'는 MMORPG의 '던전'과 장애물을 피해 다니는 어드벤처의 재미를 결합한 횡스크롤 MORPG다.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다양한 스킬과 화려한 액션을 사용하여 각종 장애물과 몬스터와 맞서 싸우게 된다. '...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