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온 유럽을 짓밟아라! ’토탈 워: 아틸라’ 예약 판매 실시

/ 1

▲ '토탈 워: 아틸라'의 예약 판매가 진행된다 (사진제공: 세가퍼블리싱코리아)

세가퍼블리싱코리아는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토탈워: 아틸라’의 예약 판매를 6일부터 15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토탈 워: 아틸라’는 ‘토탈워’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턴 기반 전략과 실시간 전투가 조합된 특유의 시스템을 계승하면서 새로운 요소를 더했다. 가계도와 스킬 트리 등 전작에서 좋은 반응을 얻은 콘텐츠를 그대로 적용했을 뿐 아니라 향상된 길거리 전투, 다양해진 민간인의 행동, 주둔지 완전파괴, 역동적인 불 효과 등의 특징이 추가됐다.

예약 구매자에게는 ‘토탈워: 아틸라’의 첫 번째 DLC ‘바이킹의 선조들’이 무료로 증정된다. '바이킹의 선조들'은 예어트, 데인, 주트 세개의 북유럽 진영으로 플레이 할 수 있으며, 이들이 약탈과 침략을 위해 얼어붙은 고국으로부터 남쪽으로 진군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토탈워: 아틸라’는 2월 17일 정식 발매되며, 예약구매는 오픈 마켓 및 게임 전문 쇼핑몰 등에서 가능하다. 가격은 44,800원이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장르
전략시뮬
제작사
크리에이티브어셈블리
게임소개
'토탈 워: 아틸라'는 전작보다 향상된 그래픽과 직관적인 월드맵뿐, 대폭 개선된 인터페이스 UI가 특징이다. 여기에 도시를 침략하면 보이는 비명을 지르면서 도망가는 민간인들의 모습, 불을 이용한 건물 불태우기 등... 자세히
김영훈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2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