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젬파이터, 겨울 대규모 업데이트 진행!!

/ 1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가 서비스하고 니모닉스에서 개발한 변신 대전액션 온라인게임 ‘젬파이터, 시즌3: 각성의 서’(http://www.gemfighter.com)가 16일, 겨울맞이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신규 클래스 ‘안드로’와 함께 새로운 보스전을 선보인 ‘젬파이터’는 이번 기회를 통해 이용자들에게 겨울시즌 즐길 수 있는 게임의 새로운 즐거움을 전달할 계획이다.

인공지능 로봇 ‘안드로’는 자신을 개발한 연구원이 다크가디언스에게 공격 당하자 자신의 숨겨진 전투 능력을 가동, 인간들에게 복수를 꿈꾸는 비밀 전투병기다. 전투에 최적화된 바디로 강화된 파츠 장착이 가능한 ‘안드로’는 양팔에 착용한 검을 이용한 강력한 능력을 주무기로, 크리스탈 슬래시, 더블 슬래시 등의 특수 공격이 탁월한 전투형 클래스인 만큼 액션게임의 즐거움을 한 단계 끌어올릴 것으로 보인다.

이와 함께, 공개된 또 하나의 신규 콘텐츠 ‘드래곤’은 ‘젬파이터’의 인기 스테이지인 어드벤처 모드의 보스전 전용 맵으로 폭주한 용에 의해 화염에 휩싸인 고난위도 스테이지인 만큼 평소 어드벤처모드를 즐겨왔던 이용자들에게 또 다른 도전 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위메이드 사업본부 이경호 본부장은 “이번 대규모 겨울 업데이트는 신규 클래스와 맵을 비롯한 다양한 콘텐츠의 공개로 많은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즐길거리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며 “곧 다가올 겨울방학을 ‘젬파이터’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더욱 즐겁게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젬파이터’는 버디버디 채널링 기념 이벤트, 신규 캐릭터 생성 이벤트 등을 추가로 진행하고 다양한 버디버디와 젬파이터의 아이템 경품도 함께 제공할 예정이며, 이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젬파이터’홈페이지(http://www.gemfighter.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변신 대전액션 온라인게임 ‘젬파이터’는 액션게임의 재미 요소를 한층 끌어올린, 콤보 공격 시스템과 이단점프, 대쉬공격 및 반격기 등 다양한 액션과 새로운 타격감으로 게이머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대전액션
제작사
니모닉스
게임소개
'젬파이터'는 최대 8명이 온라인에서 SD 캐릭터를 이용하여 실시간 대전을 펼치는 액션 게임이다. 단순한 키 조작으로 누구나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연속 공격, 콤보를 활용하여 화려한 액션을 즐길 수 있다...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