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엔씨소프트 웹게임 무림제국 정식 서비스 시작

/ 1

엔씨소프트의 게임포털 플레이엔씨에서 서비스하는 웹게임 ‘무림제국’이 21일 오후 4시 정식서비스에 돌입한다.

‘무림제국’은 중국 ‘LONGTU’사가 개발한 게임으로, 나만의 제국을 키워 플레이어간 치열한 전투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인 전략시뮬레이션 웹게임이다. 클라이언트가 따로 필요없는 웹게임 특성상 고사양의 PC가 아니어도 완성도 높은 플레이를 원활히 즐길 수 있으며, 풍부한 퀘스트를 갖추고 있어 웹게임이 낯선 유저들도 퀘스트를 차근차근 수행하며 쉽게 플레이 할 수 있다.

`무림제국`은 지난 12월 9일부터 13일까지 클로즈베타테스트(CBT : Close Beta Test)기간 중 나왔던 테스터들의 다양한 의견을 이번 정식서비스에 반영해 퀘스트를 추가하고 디자인 요소를 추가하는 등 서비스 개선 작업을 진행했다. 특히,게임화면 하단에 커뮤니케이션 바와 홈페이지 내 실시간 문답게시판 등이 추가되어 웹 게임 유저간의 소통을 강화해 기존 웹게임과 차별화를 시도했다.

이번 ‘무림제국’의 정식 서비스에 맞춰 금일(21일)부터 1월 20일까지 다른 플레이엔씨 게임서비스와 연계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게임 내 특정 퀘스트를 완료하는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리니지, 리니지2, 아이온의 게임 내 아이템이나 이용권 등을 제공한다.

엔씨소프트 신사업 팀 김지인 차장은 “높은 완성도로 중국과 일본에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무림제국’의 국내 정식서비스를 통해 플레이엔씨에서 새롭고 부가적인 재미를 느낄 수 있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번 `무림제국` 정식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무림제국 공식 페이지(murim.plaync.co.kr)에서 만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제작사
게임소개
‘무림제국’은 종횡으로 이어진 도로, 개울에 놓인 작은 다리, 소담스런 집 등 사실적인 화면들과 군영, 마구간, 무기공장 등의 다양한 군사시설, 최강의 장수와 병사들을 양성하면서 다른 제국을 정벌하는 PVP요소,...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