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엠게임, 신작‘발리언트’블라인드 테스트 종료

/ 1

글로벌 게임 포털 엠게임에서 개발 중인 신작 어드벤처 던전RPG ‘발리언트(Valiant)’가 ‘블라인드 테스트’를 성황리에 종료하고 22일(화) 유저들을 위한 ‘감사 페이지’를 오픈 했다.

지난 18일 19일, 2 일간 진행된 발리언트 블라인드 테스트는 홈페이지 신청을 통해 선발된 2,000여명의 유저들이 참여했다. 테스트에 참여를 원하는 유저들의 요청이 이어짐에 따라 홈페이지 게시판을 통해 추가로 테스터 모집을 실시하였으며, 전체 테스터의 70% 이상 적극적인 참여 속에 진행되며 2010년 기대작으로 가능성을 높였다.

이번 테스트에서는 안정적인 서버 운영과 함께 기존 온라인 게임에서 볼 수 없던 ‘트랩형 던전’과 여러 가지 무기를 상황에 따라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는 ‘멀티클래스 시스템’ 등 발리언트만의 차별화된 기능을 선보였다. 유저들은 던전 곳곳에 숨겨진 개발자 인터뷰 영상을 만날 수 있었으며, 마지막 날인 19일에는 추후 선보일 보스 몬스터를 깜짝 공개하여 짜릿한 승부의 시간을 보냈다.

한편 테스트 종료 후에는 유저들의 뜨거운 호응에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특별 ‘감사 페이지’를 오픈 했다. 테스트 기간 동안 홈페이지 게시판에 올라온 수십 건의 유저 의견을 모아 게임 내 반영되어 가는 모습을 공개하며, 블라인드 테스트에서 보여줬던 스크린샷을 감상할 수 있다.

발리언트의 개발을 맡고 있는 이원재실장은 “테스트가 종료되었지만 유저들의 관심 속에 홈페이지 방문이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며 “테스트 기간 동안 게시판에 접수된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여 조금씩 발전되어 나가는 발리언트의 모습을 직접 확인할 수 있을 것이다”고 전했다.

발리언트는 새로운 던전과 시스템을 추가하여 보다 새로워진 모습으로 오는 내년 초 테스트를 실시할 계획이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ORPG
제작사
엠게임
게임소개
'발리언트'는 MMORPG의 '던전'과 장애물을 피해 다니는 어드벤처의 재미를 결합한 횡스크롤 MORPG다.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다양한 스킬과 화려한 액션을 사용하여 각종 장애물과 몬스터와 맞서 싸우게 된다. '...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