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숙주를 추적하라! ‘카스 온라인 2’ 신규 모드 ‘좀비 크러쉬’

/ 1

▲ ‘카운터 스트라이크 온라인 2’ 신규 PvE 모드 '좀비 크러쉬'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넥슨)

넥슨은 자사의 FPS게임 ‘카운터 스트라이크 온라인 2’의 신규 좀비 시나리오 모드 ‘좀비 크러쉬’를 추가했다고 16일(월) 밝혔다.

‘좀비 크러쉬’는 주어진 시나리오를 따라 습격해오는 좀비를 퇴치하고, 이를 통해 획득한 포인트로 자신의 캐릭터를 성장시키는 PvE 모드다. 또한 포인트를 투자해 캐릭터의 ‘무기 공격력’, ‘체력’, ‘체력 흡수력’ 등을 향상시키고, 지원용 병기 ‘포탑’의 성능도 강화할 수 있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좀비 크러쉬’의 첫 에피소드 ‘침투’를 선보였다. ‘침투’는 전력 공급이 끊어진 마을에서 발전기를 가동해 빛을 되찾고, 좀비 숙주 ‘막스’를 찾아 제거하는 과정을 다루고 있다.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 2’ 개발을 총괄하는 넥슨 예정규 실장은 “수백 명의 좀비가 달려드는 긴박한 상황을 캐릭터의 생존력을 길러 벗어나야 한다”며, “캐릭터를 어떻게 성장시켜나갈 것인지 고민하는 것이 좀비 크러쉬만의 묘미”라고 설명했다.

한편, 이번 업데이트로 신규 여성 캐릭터 ‘알바생 유리’와 ‘부사관 최지윤’도 함께 추가했다. 신규 여성 캐릭터 2종은 25일까지 플레이 중 한정적으로 제공되는 ‘행운의 붉은 상자’를 통해 획득할 수 있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 2’ 공식 홈페이지(http://csonline2.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FPS
제작사
넥슨
게임소개
'카운터 스트라이크 온라인 2'는 최신 버전의 소스 엔진을 커스터마이즈해 개발되며, 보다 세밀하고 부드러운 그래픽은 뛰어난 원작의 타격감과 리액션을 더욱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강력한 밸런스를 자랑하는 기존... 자세히
김영훈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