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모바일

별들의 전쟁, ‘시드 마이어의 스타쉽’ 3월 12일 출시

/ 1

▲ '시드 마이어의 스타쉽' 컨셉 아트 (사진출처: 공식 웹사이트)

파이락시스게임즈는 24일(현지시간), 턴제 전략 시뮬레이션 ‘시드 마이어의 스타쉽’을 PC, 맥, 아이패드로 오는 3월 12일(목) 출시한다고 밝혔다.

‘시드 마이어의 스타쉽’은 지난해 10월 발매됐던 ‘시드 마이어의 문명: 비욘드 어스(이하 문명: 비욘드 어스)’와 동일한 세계관에서 펼쳐지는 우주 함대 전투를 다루는 게임이다. ‘문명: 비욘드 어스’가 황폐화된 지구에서 떠나 새로운 행성에서 문명을 발전시켜 나가는 사람들에 대한 이야기였다면, ‘시드 마이어의 스타쉽’에서는 별 사이를 오가는 우주선들의 전투와 탐사 활동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이와 더불어 우주를 탐험하며 만난 새로운 적과 관련된 미션을 수행하거나, 신규 거점을 발견할 수도 있다. 또한, 각기 다른 기능을 가진 우주선으로 나만의 우주 함대를 구성하는 커스터마이징 기능도 지원한다. 

‘시드 마이어의 스타쉽’은 전작 ‘문명: 비욘드 어스’와의 데이터 연동도 지원한다. ‘문명: 비욘드 어스’에는 지난 20일(금) 연동에 관련된 업데이트가 진행된 바 있다. 연동을 활성화한 유저에게는 특전으로 ‘빙하 행성’맵이 제공된다.








▲ '시드 마이어의 스타쉽' 스크린샷 (사진출처: 공식 웹사이트)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장르
전략시뮬
제작사
파이락시스게임즈
게임소개
‘시드마이어의 스타쉽’은 ‘시드마이어의 문명: 비욘드 어스’ 세계관을 무대로 하는 우주 전략 시뮬레이션 타이틀이다. 게임 내에서 플레이어는 구조 신호가 들어온 행성을 구원하기 위해, 우주 함대를 조직해서 은하를 ... 자세히
이찬중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