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훈련부터 재활까지, FMO ‘구단 시설’ 업데이트 공개

/ 4

▲ 업데이트 예정인 구단 시설 (사진제공: 세가퍼블리싱코리아)

세가퍼블리싱코리아는 17일, ‘FMO’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4월 업데이트 예정 콘텐츠인 '구단 시설' 중 ‘훈련 센터’와 ‘의료 센터’의 내용을 공개했다. 
  
이 중 '훈련 센터'는 잠재력이 높은 선수의 능력을 빠르게 끌어올릴 수 있는 곳이다. 주전 선수의 훈련 포인트를 높여줄 수 있고, 나이 어린 유망주 육성에 집중할 수 있다. 두 번째 신규 구단 시설인 ‘의료 센터’는 팀 닥터가 좋을수록 더 큰 효과를 받는 구조로, 부상 회복 시간 감소부터 스포츠 심리학자를 고용해 프로의식을 고취시키기까지 다양한 방법으로 선수들의 컨디션을 조정할 수 있다.
 
스포츠 인터랙티브의 ‘FMO’ 총괄 디렉터 마일즈 제이콥슨은 "구단 시설 업데이트는 장기적 계획 중 첫 부분이며, ‘FMO’를 최고의 스포츠 시뮬레이션으로 만들 신규 콘텐츠들을 2개월 마다 선보일 것"이라며, "이중 훈련 센터는 무명의 유망주가 최고의 스타가 될 수 있는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라고 소개했다. 
 
‘FMO’의 향후 업데이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www.fmonli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훈련 센터 모습 (사진제공: 세가퍼블리싱코리아)


▲ 의료 센터 모습 (사진제공: 세가퍼블리싱코리아)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스포츠
제작사
스포츠인터랙티브
게임소개
'풋볼 매니저 온라인'은 PC게임 '풋볼 매니저'의 핵심 콘텐츠를 온라인 환경에 최적화시켜 구현한 게임이다. 실존하는 세계 축구 선수들의 방대한 데이터를 기반으로 사실성 높은 시뮬레이션 엔진을 사용하여 정교하고 ...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