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GTA 5' PC판 출시 초읽기, 전국 토이저러스 매장서 포스터 배포


▲ 'GTA 5' PC판 패키지 이미지 (사진제공: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에이치투 인터렉티브는 락스타게임즈의 오픈월드 액션게임 ‘GTA 5’ PC판 출시를 기념하여 오는 4월 14일(화)부터 전국 토이저러스(Toys"R"Us) 매장에서 GTA 5 포스터를 증정한다고 밝혔다.

'GTA 5'는 영국에 위치한 락스타게임즈에서 개발한 오픈월드 액션 게임으로, 스토리에 구애 받지 않는 방대한 자유도가 특징이다. 플레이어는 세계를 자유롭게 돌아다닐 수 있음은 물론, 다양한 차량과 비행기 운전, 각종 미니게임과 익스트림 스포츠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특히, 이번에 발매되는 PC용 ‘GTA 5’는 비주얼 및 기술 업그레이드가 진행된다. 4K 해상도를 60프레임으로 즐길 수 있으며, 가시거리도 콘솔버전에 비해 더욱 늘어났다. 또 해상도와 광원 효과, 그림자, 텍스처 등도 개선된다. 이 외에도 도시 내를 이동하는 자동차를 비롯해 날씨 효과, 야생 동물, 무기와 이동 수단, 보조 활동 등 세부적인 요소와 영상 제작, 편집 등을 지원하는 새로운 ‘락스타 편집기’도 제공된다.

이번 출시 기념 포스터 배포는 전국 32개 토이저러스 매장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매장 방문 후 ‘GTA 5’ PC판을 구입하는 유저에게는 특별 제작된 양면 포스터가 한정 수량 증정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홈페이지(www.h2interactiv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GTA 5 2013. 09. 17
플랫폼
PC , 비디오 | PS4 , PS3 , Xbox360 , Xbox One
장르
액션
제작사
락스타게임즈
게임소개
'GTA 5'는 오픈월드 게임 'GTA'의 다섯 번째 정식 넘버링 작품이다. 'GTA 5'는 미국 서부의 도시 로스엔젤레스를 재현한 로스산토스를 배경으로 삼았다. 게임에는 트레버, 프랭클린, 마이클 등 세 명의 ...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19
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