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프로토스 역사를 파헤친다, 스타2 소설 '암흑기사단' 출간

/ 1


블리자드는 27일, '스타 2: 공허의 유산' 시기를 배경으로 한 신규 공식 소설, '스타크래프트 암흑기사단: 계승'을 출간됐다고 밝혔다.

'스타크래프트 암흑기사단: 계승자'는 고대 유적을 발굴하던 중 죽은 프로토스의 영혼과 한몸이 되어 프로토스의 지식과 역사를 전하기 위한 고된 여정을 떠나는 고고학자 '제이크'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전쟁범죄’, ‘스타 2: 악마의 최후’ 등을 집필한 뉴욕 타임즈 베스트 셀러 작가 크리스티 골든이 이번에도 집필을 맡았다. 

현재 멀티플레이어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진행 중인 '스타 2: 공허의 유산'은 '스타 2' 3부작의 대미를 장식하는 마지막 확장팩이다. '스타 2: 자유의 날개'나 첫 번째 확장팩 '스타 2: 군단의 심장'이 없어도 즐길 수 있는 스탠드 얼론 제품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스타크래프트 암흑기사단: 계승자'는 전국 온라인 및 오프라인 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해당 포스팅(바로가기)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장르
RTS
제작사
블리자드
게임소개
'스타크래프트 2' 3부작 중 세 번째 타이틀인 '스타크래프트 2: 공허의 유산'은 스타크래프트 2: 군단의 심장' 이후의 시나리오를 다룬다. '스타크래프트 2: 공허의 심장'은 제라툴과 프로토스의 이야기에 초점...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