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SKY RPG의 새로운 시작 G2, 국내 본격 서비스 실시

/ 1

스키드러쉬, 콜오브카오스의 개발사로 알려져 있는 엔플루토는 자사가 개발, 서비스하는 SKY RPG `G2`의 오픈베타테스트에 앞서 공식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하고 서비스 일정을 밝혔다.

지난 2009년 6월, NHN 재팬을 통해 일본에 먼저 선보인 `G2`는 일본 시장에서 이미 높은 완성도와 게임성을 인정 받았으며, 오는 3월 15일 오픈베타테스트를 목표로 본격적인 국내 서비스 준비를 시작했다.

엔플루토는 기존 `G2`의 공식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해, 역동적이고 다이나믹한 `G2`의 게임 컨셉과 개성 있는 캐릭터들을 선보였다. 또한 비행의 쾌감과 슈팅의 짜릿함을 동시에 맛볼 수 있는 `G2`만의 매력을 플레이 영상으로 유저들에게 전달하고 있다.

`G2`는 유저가 직접 전투기 성능을 업그레이드해 자신만의 전투기로 성장 시킬 수 있으며, 간단한 조작만으로도 짜릿한 공중전의 묘미를 만끽할 수 있는 온라인 SKY RPG 게임이다.

이번에 공개되는 `G2`의 가장 큰 특징은 초보 유저부터 비행게임 마니아 층까지 만족할 수 있는 다양한 난이도의 미션과 퀘스트가 준비되어 있다는 것이다.

비행게임에 익숙하지 않은 초보 유저를 배려한 퀘스트 모드를 도입함으로, 게임 내 다양한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게 했으며 각 퀘스트를 수행할 시에는 아이템, 경험치 등 푸짐한 보상을 증정한다. 이러한 모드의 추가를 통해 신규 유저들의 게임 진입 장벽을 완화하기 위한 노력을 했으며, 이와 동시에 기존 비행 게임 마니아 들도 `G2`를 폭 넓게 즐길 수 있도록 새로운 콘텐츠를 준비했다.  

특히, 무기 업그레이드나 아이템 수집 등과 같은 RPG 적인 재미를 높이는 것에 초점을 뒀다. 기존 비행 슈팅 대전에서 볼 수 있던 액션요소와 RPG의 성장 요소를 접목해, 한층 더 진화한 비행 게임을 선사할 예정이다.

‘시작된 침공. 전쟁은 이제 시작되었다. SKY RPG - G2’로 새롭게 탄생한 `G2`는 오는 3월 15일부터 오픈베타테스트를 시작할 예정이다. 그 첫 비행에 함께 하고 싶은 유저는 공식 홈페이지 (http://www.g2online.co.kr)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엔플루토 황성순 대표는 “짜릿한 비행슈팅게임을 기다려온 유저들에게 의미 있는 선물이 되길 바란다”며 “`G2` 서비스를 기다려준 모든 유저분들의 기대에 부흥하는, 보다 완성도 있는 서비스를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서비스 일정과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G2` 공식 홈페이지 (http://www.g2online.co.kr)를 참고하면 된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롤플레잉
제작사
게임소개
`G2`는 유저가 직접 전투기 성능을 업그레이드해 자신만의 전투기로 성장 시킬 수 있으며, 간단한 조작만으로도 짜릿한 공중전의 묘미를 만끽할 수 있는 온라인 SKY RPG 게임이다. 슈팅게임에서 중요한 요소로 여...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