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엠게임 `발리언트` 1차 CBT 24일부터 실시

/ 1

글로벌 게임 포털 엠게임이 개발 중인 신작 어드벤처 던전 RPG ‘발리언트’가 24일(수)부터 1차 비공개 테스트를 시작하고 그 동안 감춰왔던 강렬한 던전의 속 모습을 공개한다.

발리언트는 살아 숨쉬는 듯한 공격적인 ‘던전’ 속에서 짜릿한 연속 ‘콤보’의 쾌감을 맛볼 수 있는 남성적이고 역동적인 게임성을 기반으로 화려한 날개 아이템 및 의상, 무기 아이템이 등장해 캐릭터를 더욱 매력적으로 연출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1차 비공개 테스트를 맞아 OST를 제작했다. 홈페이지에서 감상할 수 있는 발리언트 OST는 고대 문명 속을 헤쳐나가는 주인공들의 힘찬 모습이 강렬한 록(Rock)과 오케스트라가 조화를 이루어 던전 전투의 비장함을 느끼게 해준다.

발리언트의 첫 번째 테스트에는 다양한 모험 요소가 가득한 25개의 던전과 그 안에 캐릭터를 위협하는 몬스터들이 대거 등장한다. 유저는 공격해오는 몬스터를 나만의 승용물로 만들어 탑승할 수 있는 ‘라이딩’ 시스템, 모든 직업의 무기를 선택하여 사용가능 한 것이 특징인 ‘멀티 클래스’ 시스템을 체험하며 던전 속 짜릿한 전투를 만끽할 수 있다.

특히, 이번 1차 비공개 테스트를 맞이하여 24일(수)부터 27일(토)까지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테스트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만 해도 추첨을 통해 40인치 TV를 증정하며, 특정 시간대에 접속하거나 5~30레벨을 달성하면 넷북, PMP 네비게이션, 백화점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발리언트의 개발을 맡고 있는 이원재 실장은 “이번 대규모 테스트를 위해서 그 동안 여러 차례 소규모 테스트를 진행하고 컨텐츠를 점검해 왔다”며 “많은 유저들과 함께하는 정식 테스트인 만큼 어떠한 게임테스트 보다 즐겁고 유쾌한 시간이 될 수 있도록 전 스텝들이 함께 하겠다”고 전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ORPG
제작사
엠게임
게임소개
'발리언트'는 MMORPG의 '던전'과 장애물을 피해 다니는 어드벤처의 재미를 결합한 횡스크롤 MORPG다.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다양한 스킬과 화려한 액션을 사용하여 각종 장애물과 몬스터와 맞서 싸우게 된다. '...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