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산업

CJ인터넷, 어린이날 앞두고 온/오프라인 이벤트 진행

/ 1

넷마블을 서비스하고 있는 CJ인터넷이 어린이날을 앞두고 다채로운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5월 13일 공개 서비스를 앞두고 있는 횡스크롤 캐주얼 MMORPG 서유기전은 5일부터 9일까지  남산 N타워에 서유기전의 주요 캐릭터가 그려진 포토존을 설치, 어린이들이 사진을 찍으면 즉석에서 무료로 인화해 주는 깜짝 이벤트를 진행한다. 현장서 ‘틴캐시’ 쿠폰도 함께 제공할 예정이며, 찍은 사진을 서유기전 홈페이지 게시판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넷마블 캐시를 지급한다.

쓰레기 분리 수거 등 플레이를 통해 자연보호의 중요성을 체험할 수 있는 무공해 캐주얼 RPG 야채부락리는 게임의 성격에 맞게 드럼세탁기와, 스팀청소기, 음식물 처리기, 자전거 등을 이색 선물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마을맵에서 미니게임을 진행하면 지급되는 응모권으로 참여 가능하며, 이밖에도 MP3와 게임 아이템 등 풍성한 선물을 마련했다. 5월 9일까지 진행되는 이 이벤트 기간에는 모든 이용자에게 꾸미기 아이템이 지급되며, 특정 시간대에 플레이 하면 경험치가 2배 적용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원시시대 대탐험 MMORPG 스톤에이지도 ‘두근두근 뻔&fun 어린이날 이벤트’라는 주제로 5월 16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 내에서 달맞이 꽃을 받아 키우는데 성공한 이용자는 추첨을 통해 HD TV, 자전거, DVD플레이어, CJ 상품권 등을 제공한다. 또한, 추첨을 통해 넷마블 캐시를 제공하는 플래시 게임 등 게임 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외에도 액션 RPG 미니파이터도 5월 19일까지 출석 체크 이벤트, 1+1 이벤트를 진행하며, 신규 가입자에게 선물을 주는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4월 23일 아동 초청 행사도 미리 가졌다. 프로야구 타이틀 스폰서인 CJ인터넷이 CJ그룹의 대표 사회공헌 프로그램 ‘도너스캠프’와 연계해 지역 아동들을 초청한 것.
 


프로야구 타이틀 스폰서로서 이와 관련한 프로그램으로 준비, ‘CJ인터넷 마구돌이와 함께하는 즐거운 야구교실’이라는 주제로 상암에 위치한 CJ E&M(Emtertainment&Media)센터로 초청해 실내에서 응원피켓만들기와 응원가부르기 등 다양한 야구교실을 체험한 후 야구장을 찾아 함께 경기를 관람했다.

특히, CJ인터넷 임직원들이 자원봉사자로 나서 더욱 눈길을 끌었으며, CJ E&M센터가 사회기여를 위한 열린 공간으로서 자리하고 있다는 점에서 더욱 의미를 새기고 있다.

CJ인터넷 관계자는 “어린이날을 앞두고 넷마블의 다양한 게임 내 이벤트는 물론, 오프라인 상에서도 다채로운 어린이날 이벤트를 진행해 우리 어린이들에게 밝고 건강한 웃음을 선사할 것”이라며 “특히, 아동 초청 행사는 아이들과 부모, 관계자 모두 반응이 뜨거워 이후 4회 더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앤앤지랩
게임소개
'서유기전'은 원전 서유기의 200년 뒤의 이야기를 그린 2D 캐주얼 MMORPG다. '서유기전'은 세상의 악이 응집된 천명옥의 비밀을 파헤치기 위해 모험을 떠나는 손오공과 저팔계, 사오정, 삼장법사 후예들의 이...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