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배틀필드 온라인, 싱글 플레이 모드 ‘실전훈련’ 업데이트

/ 1

fn100504_bfon.jpg

네오위즈게임즈는 EA와 공동 개발한 대규모 전장 FPS ‘배틀필드 온라인’에서 신규모드 ‘실전훈련’을 업데이트 한다고 4일 밝혔다.

‘실전훈련’ 모드는 유저들과 대전을 시작하기 전에 AI플레이어들과 함께 실전 플레이를 연습할 수 있도록 한 것으로, 기존 PVP(player vs player) 모드 게임방식과 동일하지만 플레이어가 전원 AI(인공지능)로 이루어진다.

이를 통해 초보 이용자들은 대전에 대한 스트레스 없이 쉽게 게임을 즐길 수 뿐만 아니라 어렵게 느껴졌던 전차, 헬기, 전투기 등 게임 내 주요한 탑승장비를 마음껏 연습해 볼 수 있고, 지휘관/분대장 시스템을 이용해 나만의 전략 플레이도 만들어 볼 수도 있다. 해당 모드는 인기맵으로 꼽히는 ‘오만’과 ‘자타’의 소, 중규모 맵에서 즐길 수 있다.

업데이트와 함께 5일부터 9일까지 어린이날 이벤트도 진행된다. 오후 6시부터 11시까지 플레이 한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5일에는 캐릭터의 컨디션 차감을 적용하지 않으며, 6일과 8일에는 경험치를, 7일과 9일에는 근무도를 50% 추가로 지급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을 플레이 한 이용자 중 매일 100명을 추첨 총 500명에게는 문화상품권도 증정할 예정이다.

이번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배틀필드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http://www.battlefieldonli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FPS
제작사
네오위즈
게임소개
'배틀필드 온라인'은 EA의 '배틀필드' 시리즈 중 '배틀필드 2'를 기반으로 개발된 온라인 FPS 게임이다. 국가별 다양한 무기와 장비, 세밀한 병과를 구현했으며 팀데스매치 뿐 아니라 점령전, 기갑전 등 다양한...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