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스타 2: 공허의 유산' 사전구매 시작... 한국은 심의 후부터

/ 1

▲ '스타 2: 공혀의 유산' 사전구매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블리자드)

블리자드는 16일, '스타 2; 3부작 마지막 확장팩 '스타 2: 공허의 유산'의 사전구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 사전구매는 북미부터 시작되며 한국의 경우 심의가 완료된 후 디지털 버전 사전구매가 진행될 예정이다. 심의에 대해 블리자드는 "현재 신청 준비 중이다"라고 말했다.

또한 '스타 2: 공허의 유산'을 사전구매한 유저에게는 프롤로그 미션 '망각의 속삭임'이 제공된다. 3가지 임무를 담은 '망각의 속삭임'은 암흑기사 '제라툴'의 이야기를 다룬다. 

'공허의 유산'은 이번 확장팩의 주역 '프로토스'의 이야기를 중심으로 한 싱글 캠페인과 동맹 사령관 모드, 집정관 모드 등 신규 멀티플레이어 모드, 종족별 새로운 유닛이 포함되어 있다. 또한 스탠드얼론 형태로 출시되기 때문에 '자유의 날개'나 '군단의 심장' 없이도 '공허의 유산' 하나만 구매하면 모든 콘텐츠를 제한 없이 즐길 수 있다. 또한, '공허의 유산' 사전예약에 맞춰 '군단의 심장'도 '자유의 날개'와 분리된 독립 확장팩으로 제공된다.

'공혀의 유산' 일반판은 디지털과 패키지 형태 2가지로 출시된다. 사전구매는 디지털 버전만 가능하며 가격은 36,000원이다. 이어서 블리자드 타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특전이 포함된 디지털 딜럭스 판은 56,000원에 판매된다. 디지털 딜럭스 판에는 '와우'의 '집정관 전투 애완동물',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의 '공허의 구도자 탈것', '하스스톤'의 '프로토스 카드 뒷면', '스타 2' '프로토스' 테마 초상화와 유닛 스킨 등이다.

마지막으로 '공허의 유산' 패키지는 소장판이 마련되어 있다. 소장판에는 디지털 딜럭스 판에 포함되어 있는 특전 콘텐츠 외에도 전면 컬러로 구성된 양장판 '스타크래프트' 야전교범과 시네마틱 영상 등 다야한 영상이 담긴 DVD, 사운드트랙 CD가 포함되어 있다. 국내 판매가 및 판매처 등 자세한 정보는 차후 제공될 예정이다.

또한, 제품 종류에 상관없이 '공허의 유산'을 구입하거나 사전구매 한 유저에게는 '히어로즈'에 추후 추가될 예정인 '스타크래프트' 전사 영웅이 선물로 주어진다.

블리자드 마이크 모하임 CEO는 “공허의 유산을 통해 우리는 블리자드를 대표하는 상징적인 캐릭터들에게 잊지 못할 작별을 고하고, 플레이어들에게는 최고의 피날레를 선사할 것”이라며 “이와 동시에 다양한 게임플레이 모드와 개선작업을 통해 스타 2 멀티플레이어를 완전히 새로운 수준으로 끌어올릴 수 있게 된 것에 대해 흥분을 감출 수 없다. 앞으로의 스타 2의 경기 양상이 어떠한 미래로 향하게 될지 매우 기대된다”고 말했다. 

'스타 2: 공허의 유산'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페이지(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장르
RTS
제작사
블리자드
게임소개
'스타크래프트 2' 3부작 중 세 번째 타이틀인 '스타크래프트 2: 공허의 유산'은 스타크래프트 2: 군단의 심장' 이후의 시나리오를 다룬다. '스타크래프트 2: 공허의 심장'은 제라툴과 프로토스의 이야기에 초점...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