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서유기전, 2차 업데이트 `서유영웅세트` 공개

/ 1

넷마블이 서비스하고 앤앤지랩이 개발한 횡스크롤 캐주얼 MMORPG `서유기전`이 27일 2차 업데이트를 실시, 원작 ‘서유기’의 주인공들로 변신할 수 있는 ‘기문둔갑-서유영웅세트’를 추가한다.

13일 공개서비스를 시작한 `서유기전`의 이번 업데이트는 20일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테마2-하백령’을 공개한데 이은 두 번째다.

27일 업데이트 내용 중 가장 눈에 띄는 콘텐츠는 `서유기전`의 원작 ‘서유기’에 등장하는 손오공의 과거 제천대성, 저팔계의 과거 천봉원수, 사오정의 과거 권렴대장 등으로 구성된 ‘기문둔갑-서유영웅세트’다.

‘기문둔갑’이란 `서유기전`만의 핵심 콘텐츠로 삼국지 주인공이나 고대의 신 등으로 변신해 각 영웅의 고유 스킬을 사용할 수 있다는 컨셉이다. 이번에 추가되는 ‘기문둔갑-서유영웅세트’로 이용자들은 원작 ‘서유기’의 주인공으로 변신하는 즐거움을 맛볼 수 있다.

대표적으로 제천대성은 원작에서 손오공이 삼장법사와 길을 떠나기 전 화과산 돌원숭이로 악명을 떨칠 때 손오공 스스로 붙였던 이름. 제천대성으로 변신하면 힘과 공격력이 상승하고 여의봉 던지기나 분신술 등의 추가 스킬을 활용할 수 있는 등, 원작의 재미를 한껏 살렸다.

‘기문둔갑-서유영웅세트’의 추가와 함께 2차 테마로 선보인 ‘하백령’ 퀘스트도 대거 추가된다. 이로써 고레벨 이용자들이 즐길 수 있는 콘텐츠가 더욱 탄탄해졌다.  

더욱 쉽고 풍성한 게임 진행도 가능해졌다. 도술 사용시 소모되는 기력도 전체 하향 조정되며, 요괴 사냥을 통해 얻을 수 있는 금전 드랍률도 상승 조정한다.

한편, 지난 13일 공개서비스를 시작한 `서유기전`은 독특한 차별화 콘텐츠와 높은 게임성, 과감한 마케팅에 힘입어 인기를 끌고 있으며, 현재 오픈 이벤트로 재미없으면 경쟁 게임 캐시를 제공하는 보상 이벤트 및 레벨 달성 이벤트 등을 진행하고 있다.

무협 횡스크롤 MMORPG ‘귀혼’을 개발한 장연우 프로듀서의 차기작 `서유기전`은 파스텔톤 수묵 채색화의 아기자기한 그래픽으로 전연령대가 즐길 수 있다. 기존 횡스크롤 MMORPG와의 차별화 요소인 ‘근두운’, ‘기문둔갑’, ‘요괴둔갑’이 특징이다.  

자세한 사항은 `서유기전` 홈페이지(http://seoyugi.netmarble.ne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앤앤지랩
게임소개
'서유기전'은 원전 서유기의 200년 뒤의 이야기를 그린 2D 캐주얼 MMORPG다. '서유기전'은 세상의 악이 응집된 천명옥의 비밀을 파헤치기 위해 모험을 떠나는 손오공과 저팔계, 사오정, 삼장법사 후예들의 이...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