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투니랜드, 28일부터 알투비트 채널링 서비스 시작

/ 1

100528-risell-r22.jpg

온미디어의 애니게임포털 투니랜드가 28일부터 ‘알투비트(R2Beat)’의 채널링 서비스를 개시한다.

`알투비트`는 네오위즈게임즈가 퍼블리싱을 담당하고 씨드나인게임즈가 개발한 뮤직 레이싱 게임으로, 기존의 ‘리듬액션’ 게임과 ‘레이싱’ 게임이 결합된 신선한 게임성을 선보이고 있다. 캐주얼한 게임성과 커뮤니티 시스템이 안정적으로 갖춰져 있다는 것이 `알투비트`의 장점이자 특징이다.

투니랜드 회원들은 별도의 회원가입 절차 없이 간단한 인증만으로 ‘알투비트’를 즐길 수 있다. 특히, 신나는 음악에 맞춰 리듬을 타는 게임의 특성상 폭력성이 전혀 없다는 점에서 투니랜드의 주요 이용자인 저연령층이 즐기기에 좋다는 평. 알투비트는 중국 문화부에서 발표한 청소년에게 유익한 10대 게임에 선정된 바 있다.

투니랜드는 이번 ‘알투비트’ 게임 채널링 오픈으로, 현재까지 텐비, 레이시티, 그랜드체이스 등 총 13개의 채널링 서비스 게임을 보유하게 됐다. 게임별 장르로는 MMORPG, 캐주얼 댄스게임, 대전액션게임, 레이싱게임 등 남녀 이용자 모두가 골고루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컨셉의 게임을 채널링 서비스 진행 중이다.

온미디어의 조우찬 온라인 사업팀장은, “독특한 장르의 ‘알투비트’는 특히 저연령대의 여성 이용자들이 즐길 수 있는 게임인 만큼, 투니랜드 이용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하고 신선한 장르의 게임에 대한 채널링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초등학생들에게 있어 확고한 No.1 애니게임 포털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투니랜드는 `알투비트` 채널링 서비스 오픈 기념으로 ‘제니의 R 다이어리! 쉿, 여자들만 들어봐~’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 캐릭터 제니가 알투비트 게임에 대한 다이어리를 보여주는 컨셉으로 총 4개의 미션을 완료할 때마다 게임 아이템이 제공되며, 추첨을 통해 롤러브레이드와 MP3 플레이어를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은 6월 21일까지이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리듬액션
제작사
넷마블몬스터
게임소개
'알투비트'는 레이싱과 리듬액션, 두 장르의 장점을 결합하여 개발된 게임이다.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음악에 맞춰 액션을 취하며 인라인 스케이트를 타면서 다른 유저와 스피드 경쟁을 벌이게 된다. 인기곡부터 최신곡까지...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