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웹게임

웹삼국지 강산온라인, 두번째 신서버 `백호` 오픈

더파이브인터렉티브는 웹삼국지 `강산온라인`의 두번째 신서버 `백호`를 오픈한다고 3일, 밝혔다.

`강산온라인`의 두번째 신서버 `백호`는 금일(3일) 오후 3시부터 오픈하며, 신서버 오픈과 함께 다채로운 4가지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신서버 오픈 기념 이벤트는 3일부터 16일까지 14일간 진행되며, 이벤트 기간 중 영주만 생성해도 유료 게임머니(100수), VIP계정(7일), 태평요술서(7일), 노역령(7일) 등의 고급아이템을 지급하는 `2서버가 미쳤어요~` 이벤트와 자신이 속한 군단이 랭킹 1~3위안에 들면 모든 군단원들에게 VIP계정(7일)을 지급하는 `군단랭킹을 잡아라`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외에도 유저, 성지, 장군 항목의 1~20위 랭커순위를 기록한 유저들에게 푸짐한 상품을 지급하며, 편년사에 최초로(명성치 10000, 읍을 소유한 유저, 초보자 퀘스트를 완료한 유저)이름을 올리면 푸짐한 상품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삼국지의 무대인 한나라 말기부터 수나라가 대륙을 통일하기 직전까지의 시대인 위진남북조를 무대로 하는 `강산온라인`은 지난 1일, 세력 업데이트를 통해 유저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더파이브인터렉티브 이정윤 본부장은 "강산온라인의 두번째 신서버 `백호`의 오픈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신서버 오픈과 함께 새롭게 거듭나는 강산온라인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강산온라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웹게임
장르
시뮬레이션
제작사
게임소개
'강산 온라인'은 중국 역사상 각 정권이 가장 빈번하게 흥망성쇠를 거듭한 시기이자, 중국 문화 발전에 가장 큰 영향을 준 위ㆍ진ㆍ남북조 시대를 무대로 삼은 전략 웹게임이다. 유저는 강남과 중원, 막북 등 세 가지...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