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노트북을 향해 쏴라! `배틀필드 온라인` 클랜전 개최

/ 1

네오위즈게임즈와 일렉트로닉아츠가 공동 개발 한 대규모 전장 FPS <배틀필드 온라인(Battlefield Online)>은 게이밍 노트북의 명가 MSI와 함께 ‘2010 MSI 게이밍 노트북 컵 배틀필드 온라인 클랜전’ 을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

세계 20여 개국에 진출한 글로벌 노트북 제조사 MSI 코리아(대표 공번서)가 주최하고 네오위즈게임즈가 협찬하는 이번 대회는 ‘배틀필드 온라인’이 처음 개최하는 e스포츠 행사로 탄탄한 실력을 갖춘 고수들의 대결을 경험할 수 있는 첫 기회이기도 하다. 기존의 게임대회와는 달리 고성능의 게이밍 노트북을 사용해 대결을 펼침으로써 MSI의 세계적인 노트북 기술력까지 함께 즐길 수 있다.

대회는 오는 7월 10일 개최되며 선발된 총 6개 팀이 토너먼트 방식으로 진행된다. 모든 경기는 곰 TV을 통해 현장 생중계 될 예정이다.

우승 팀에게는 상금 100만원, 준우승과 3위 팀에게는 각각 50만원과 20만원이 수여되고 MVP 2명에게는 MSI 게이밍 노트북과 넷북이 부상으로 제공된다. 대회 관람객에게도 USB메모리와 배틀필드 온라인 쿠폰, 티셔츠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대회 참가자 모집은 25일부터 7월 1일까지이며, 10명 이상의 클랜이라면 누구나 ‘배틀필드 온라인’ 홈페이지(http://www.battlefieldonline.co.kr)에서 신청하면 된다. 대회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 역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FPS
제작사
네오위즈
게임소개
'배틀필드 온라인'은 EA의 '배틀필드' 시리즈 중 '배틀필드 2'를 기반으로 개발된 온라인 FPS 게임이다. 국가별 다양한 무기와 장비, 세밀한 병과를 구현했으며 팀데스매치 뿐 아니라 점령전, 기갑전 등 다양한...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