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배틀필드 온라인, 초보 이용자용 콘텐츠 강화!

/ 1

네오위즈게임즈와 일렉트로닉아츠가 공동 개발 한 대규모 전장 FPS <배틀필드 온라인(Battlefield Online)>에서 분대훈련 모드와 클랜 시스템 등 대규모 업데이트를 단행한다고 1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인 분대훈련은 게임의 핵심 재미요소인 분대 플레이를 초보 이용자들이 훈련할 수 있도록 한 모드이다. 본인이 직접 분대장이나 분대원이 되어 AI(인공지능) 플레이어에게 명령을 내리거나 받는 등 임무를 수행하며 학습하도록 유도해 그 동안 분대장 역할이 어려웠거나 게임을 처음 접하는 이용자들이 도움을 받을 수 있도록 했다.

이와 함께 게임진행 시 클랜원 간에 효율적으로 소통할 수 있도록 클랜원 리스트와 채팅 기능 등 클랜 시스템이 추가되었으며, 다양한 전략을 구사하는데 도움을 주는 보조무기 섬광탄(플래시뱅)도 업데이트 되었다. 이 밖에도 저격병을 제외한 6개 병과에서 공용으로 사용이 가능한 공통무기 아이템도 선보인다.

대규모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배틀필드 온라인 공식홈페이지(http://www.battlefieldonli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FPS
제작사
네오위즈
게임소개
'배틀필드 온라인'은 EA의 '배틀필드' 시리즈 중 '배틀필드 2'를 기반으로 개발된 온라인 FPS 게임이다. 국가별 다양한 무기와 장비, 세밀한 병과를 구현했으며 팀데스매치 뿐 아니라 점령전, 기갑전 등 다양한...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