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미소스, 포털 실시간 검색어 1위 오르며 인기상승

/ 1

한빛소프트는 6일부터 정통 액션 RPG의 부활 ‘미소스’가 오는 9일 공개 테스트(OBT)에 앞서 사전 공개테스트(Pre-OBT)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날 오후 6시부터 10시까지 4시간씩 진행되는 사전 공개테스트는 오는 9일부터 진행하는 공개테스트를 앞두고 최종 점검을 위해 마련됐으며, 플레이를 원하는 유저라면 누구나 제한없이 참여할 수 있다.

테스트에 참여한 유저들은 공개테스트에서 보여질 다양한 콘텐츠들을 미리 만나볼 수 있다.

미소스는 이번 공개테스트에서 레벨 30부터 필드 PvP를 즐길 수 있는 신규지역 얼음뿔 고원을 비롯해 최고 레벨 콘텐츠 유적지와 라멘토(투기장)등을 본격적으로 선보인다.

특히, 일반 던전에 비해 월등히 좋은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유적지의 경우 최고레벨인 50부터 이용이 가능하며 나홀로 플레이로 몹을 사냥하기에 무리가 있으니 파티플레이를 한다면 더욱 화끈한 몰이 사냥을 즐길 수 있다.

이 같은 몰이사냥의 모습이 지난 5일 프로모션 영상으로 공개가 되면서 유저들의 기대감을 더욱 자극한 미소스는 새벽부터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며, 인기가 급상승하고 있다. 이를 바탕으로 미소스는 사전 공개테스트의 시작과 함께 공식 홈페이지에서 ‘미소스?! 미소를 띄워주세요’ 이벤트도 진행한다.

포털 사이트 게임검색순위에서 ‘미소스’가 1위를 할 때마다 주어진 퍼즐의 조각이 1개씩 벗겨지는 방식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모두 5회에 걸쳐 미소스가 검색어 1위를 차지하면

모든 퍼즐의 조각이 사라진다. 사라진 퍼즐 조각 뒤에는 지난달 ‘지엠님 보고 싶어요’ 라는 설문조사의 결과를 바탕으로 GM의 실제 얼굴이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미소스는 오는 7일 사전 공개테스트를 종료한 뒤 그 다음날인 8일 마무리 작업을 진행, 오는 9일부터 공개 테스트를 시작할 계획이다.

보다 더 자세한 미소스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http://mythos.hanbit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액션 RPG
제작사
한빛소프트
게임소개
'미소스'는 핵앤슬래시 방식을 극대화한 액션 RPG다. 플레이어는 인간과 세티르, 그렘린, 사이클롭스 등 4가지 종족 중 하나를 선택하여 야만과 무질서, 전쟁을 즐기는 종족 '디스코디아'와 대립하고 신이 되기 위...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