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첫 테스트 임박, '세인트 세이야 온라인' 사전 다운로드 시작


▲ '세인트 세이야 온라인' 메인 이미지(사진제공: 세가퍼블리싱코리아)

세가퍼블리싱코리아가 18일(화)부터 자사의 MMORPG ‘세인트 세이야 온라인’ 사전 다운로드를 시작한다. 

이번 사전 다운로드는 오는 20일(목)부터 23일(일)까지 4일간 진행되는 사전체험을 앞두고, 유저들에게 보다 원활한 다운로드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실시된다.

‘세인트 세이야 온라인’은 일본 세가와 중국 퍼펙트월드가 공동 개발한 MMORPG로, 여신 아테나와 그녀를 수호하는 성투사들의 모험을 그린다. 특히 자막, 텍스트, 심지어 벽보와 돌에 새겨진 글씨 등 전반적인 콘텐츠에 세심한 노력을 기울여 한국어화를 진행 중이다.

세가퍼블리싱코리아 관계자는 “20일부터 시작하는 ‘세인트 세이야 온라인’의 사전체험을 앞두고, 많은 분들이 성투사 등록을 진행해줘서 감사의 인사를 드리고 싶다”며, “성투사 분들에게 원활한 다운로드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사전 다운로드 또한 빠르게 시작하기로 결정했으며, 오랜 기간 최고의 현지화를 위해 노력한 만큼 이번 사전체험에 많은 관심과 호응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현재 ‘세인트 세이야 온라인’ 클라이언트 사전 다운로드는 공식 웹사이트(바로가기)에서 가능하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퍼펙트월드
게임소개
‘세인트 세이야 온라인’은 쿠루마다 마사미 원작 ‘세인트 세이야’를 기반으로 개발된 MMORPG다. 게임 스토리는 원작 스토리를 따라 진행되며, 만화에서 보던 ‘여산승룡패’, ‘페가수스 유성권’ 등 다양한 기술을... 자세히
이찬중 기자 기사 제보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