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미녀만 살아 남는다! `배틀필드 온라인` 대전 22일 방송

/ 1

배틀필드 온라인 최고 인기 모델이 가려진다!

네오위즈게임즈와 EA가 공동 개발한 대규모 전장 FPS게임 ‘배틀필드 온라인’은 온게임넷의 리얼리티 프로그램 <섹시전투 서바이벌 ’배틀Feel걸’>을 통해 홍보모델을 선발할 예정이라고 22일 밝혔다.

‘섹시전투 서바이벌 배틀Feel걸’은 여섯 명의 여성 후보들이 최고의 ‘배틀Feel걸’이 되기 위해 경쟁을 펼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여름시즌을 맞은 이용자들을 위해 온게임넷과 함께 제작했으며, 22일부터 7회에 걸쳐 매주 목요일 저녁 10시에 방송될 예정이다.

여섯 명의 후보들은 게임 대결, 아프리카 방송 중계 등 ‘배틀필드 온라인’과 관련된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며 최종 ‘배틀Feel걸’이 되기 위한 치열한 경쟁을 펼치게 된다. 또한 클랜 가입, 유저와 채팅하기 등을 통해 일반 이용자들과 함께 할 수 있는 기회도 마련될 계획이다.

‘섹시전투 서바이벌 배틀Feel걸’에서 선발된 최종 1인에게는 ‘배틀필드 온라인’의 홍보모델이 될 기회를 제공한다.

출연자(박다솜, 서진아, 박소윤, 박수경, 김민솔, 박영현)들은 게임방송 MC, 모델 콘테스트 입상자, FPS게임 고수유저 등 각기 다른 경력과 매력을 자랑하고 있어 유저들의 큰 호응도 전망되고 있다.

배틀필드 온라인 홈페이지에서는 프로그램 방영 시점에 맞춰 ‘배틀Feel걸 중 나의 이상형을 찾아라’ 이벤트가 진행된다. 게임 플레이 시 획득한 추천권으로 이상형인 ‘배틀Feel걸’을 선택하면,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 백화점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유저들이 추천한 ‘배틀Feel걸’의 결과는 최종 선발 시 중요한 심사기준으로 반영될 예정이다.

이벤트와 함께 업데이트도 단행해 버려진 동유럽의 미사일 기지를 배경으로 한 신규 맵 ‘써지’와 최루탄 및 방독면 아이템 등을 새롭게 선보였다.

‘섹시전투 서바이벌 배틀Feel걸’ 방송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battlefieldonli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FPS
제작사
네오위즈
게임소개
'배틀필드 온라인'은 EA의 '배틀필드' 시리즈 중 '배틀필드 2'를 기반으로 개발된 온라인 FPS 게임이다. 국가별 다양한 무기와 장비, 세밀한 병과를 구현했으며 팀데스매치 뿐 아니라 점령전, 기갑전 등 다양한...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