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프리우스, 태국에 이어 싱가포르, 말레이시아까지

게임포털 넷마블을 서비스하는 CJ인터넷이 싱가포르와 말레이시아 최대 퍼블리셔인 런업(Runup)과 손잡고 `프리우스 온라인(이하 프리우스)`의 현지 정식서비스를 5일부터 시작한다.

 싱가포르, 말레이시아에서 `프리우스`를 서비스하는 글로벌 온라인 게임업체 런업은 게임포털 Funmily 및 온라인게임 정보 사이트를 중문 및 영문 버전으로 함께 운영하는 현지 최대의 퍼블리셔다. 현재 런업은 ‘중화영웅’, ‘묵향온라인’ 등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지역에서만 28개의 게임을 서비스 중이다.

`프리우스`는 정식서비스 직전 5일간 비공개테스트를 실시해 정식서비스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비공개테스트에서 좋은 평가를 받으며, 많은 이용자들이 런업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팬클럽 게시판을 통해 `프리우스`에 대한 뜨거운 관심과 애정을 표현한 것.

지난달에 태국 진출 계약에 이은 이번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서비스로 `프리우스`의 아시아 공략에 시너지 창출이 기대된다. 올해 초 대만에서 공개서비스 일주일만에 동시접속자수 5만을 기록하는 등 순조로운 해외 진출을 예견한 `프리우스는 현재 일본과 대만에서 서비스 중이다. 더불어 아시아를 넘어서는 글로벌 진출에도 청신호가 켜졌다.

CJ인터넷 해외사업담당 이승원 이사는 “지난달 태국 진출에 이어 이번에는 싱가포르와 말레이시아 서비스를 실시하게 돼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올 초 대만에서의 좋은 반응을 아시아 전 지역은 물론, 대륙을 넘어 이어갈 수 있도록 글로벌 진출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CJ인터넷이 자체 개발한 `프리우스 온라인`은 ‘감성’을 내세운 대작 MMORPG로, 2008년 처음 공개됐다. 국내에서는 신규 캐릭터와 강화된 아니마 시스템을 기반으로 치열한 전투와 경쟁 위주의 콘텐츠로 업그레이드한 `블러드 아니마`를 연내 선보일 예정이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CJIG
게임소개
'프리우스 온라인'은 몽환적인 아름다움과 화려함, 파트너인 '아니마'와의 상관관계와 상호작용, 그리고 탄탄한 시나리오 등을 특징으로 내세운 MMORPG다. '아니마'를 이용해 자신의 능력치를 올리거나 함께 사냥할...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