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부잣집을 털어라! 신작 ‘크룩즈: 빅 하이스트’ 한국어화 출시

/ 1

▲ 크룩즈: 빅 하이스트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에이치투 인터렉티브가 ‘크룩즈: 빅 하이스트(Crookz: The Big Heist)’ PC판을 한국어로 8월 말 정식 발매한다.

‘크룩즈: 빅 하이스트’는 ‘트로피코’ 시리즈로 유명한 칼립소 미디어가 배급하는 신작으로, 개발은 스킬트리 스튜디오가 담당했다.

이 게임은 1970년대를 무대로, 밤 마다 부유한 집을 터는 강도단의 이야기를 다룬다. 이 강도단은 베니스에 전시된 유명한 보석 ‘월석’을 훔치던 중 동료의 배신으로 파국을 맞게 되고 팀도 해체된다. 그 후 5년 뒤 남은 인원들이 보여 배신자를 추적하면서 이야기가 시작된다.

이 게임은 전략시뮬레이션 장르로 사전에 팀원을 모은 뒤 정보를 수집하고 빠른 판단력으로 부잣집이나 개인 박물관 등 목표를 털어야 한다. 1970년대 풍으로 꾸며진 18개의 대규모 미션 세트가 제공되며, 캐릭터 커스텀 마이징도 가능하다. 또한, 도전 모드를 해금하여 새로운 기술을 테스트하고 다른 유저와 경쟁할 수 있다.

이 게임의 정식 발매일은 8월 25일이며, 한국어판도 8월 내 스팀으로 발매될 예정이다. 게임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추후 다이렉트 게임즈(www.directg.net) 에서 확인 가능하다.










▲ 게임 스크린샷 (사진제공: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장르
전략시뮬
제작사
칼립소미디어
게임소개
‘크룩즈: 빅 하이스트’는 ‘트로피코’ 시리즈로 잘 알려진 칼립소미디어의 전략 시뮬레이션 신작으로, 1970년대를 무대로 부유한 집만 터는 강도단의 이야기를 그린다. 플레이어는 강도단 팀원을 조작해, 정보를 수집...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