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공개서비스 돌입하는 After 537, 횡스크롤 RPG속으로!

/ 1

게임포털 넷마블이 서비스하고 애니파크가 개발한 액션 3D 횡스크롤 MMORPG `After 537:오즈(이하 A오즈)`가 12일 공개서비스를 시작하고 이를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개서비스에 돌입하는 `A오즈`는 무한콤보액션 MMORPG ‘오즈크로니클’을 전면 개편, 신규 시스템과 콘텐츠로 새롭게 태어난 게임이다. 특히 기존 레벨업 소모 시간을 1/10로 줄여, 20~30시간이면 최고 레벨(80레벨)에 도달할 수 있어 누구나 손쉽게 던전과 PvP 등 고레벨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9일과 10일 파이널 테스트를 진행한 `A오즈`는 테스터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으며 공개서비스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특히 “순식간에 레벨 올리기 재미가 쏠쏠하다”, “저레벨에서만 레벨업이 빠른 줄 알았는데, 저레벨이든 고레벨이든 레벨업 시간이 비슷하다”며 초고속 레벨업에 대한 호평이 많았다.

`A오즈`는 공개서비스와 함께 3개월간의 릴레이 업데이트로 고레벨 콘텐츠도 지속적으로 강화한다는 전략이다. 파이널 테스트에서 1탄으로 선보인 신규 던전을 시작으로 약 2주 간격으로 3개월간 릴레이 업데이트를 진행, 다양한 PvP 및 신규 던전을 선보일 예정이다.

공개 서비스와 릴레이 업데이트를 기념한 이벤트도 풍성하게 진행한다.

먼저, 9월 12일까지 한 달간 진행하는 ‘100% 당첨 돌+리고 이벤트’에서는 접속하지 않아도 포인트를 지급, 게임내 필수 아이템들을 랜덤으로 제공한다. 레벨업이나 접속 후 1시간마다, 접속하지 않아도 6시간마다 획득 가능한 포인트로 꽝 없이 100% 게임 아이템을 랜덤으로 받을 수 있다.

같은 기간 동안에는 레벨업 이벤트도 진행, 기존 파이널 테스트 이후 캐릭터를 생성한 신규 이용자에게 레벨업 때마다 코인을 제공한다. 이렇게 수집한 코인으로는 넷마블 캐쉬 및 게임 아이템에 도전할 수 있다.

이 외에도 8월 25까지 `A오즈` 캐릭터로 레벨 10을 달성하면 한달간 넷마블 음악서비스를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무료 이용권을 선물한다.

자세한 사항은 넷마블 `A오즈`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게임소개
여타의 온라인게임처럼 4개의 직업군인 전사, 도적, 마법사, 총잡이 등을 선택해 모험을 꾸린다는 내용의 온라인게임인 오즈는 전직을 통해 성기사, 광전사, 테크니션, 트랩퍼, 격투도적, 암살자, 수호사제, 마력법사...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