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한판 붙어보자! `서유기전` PVP 결투장 업데이트

/ 1

넷마블이 서비스하고 앤앤지랩이 개발한 횡스크롤 캐주얼 MMORPG `서유기전`이 결투장을 업데이트, PvP 콘텐츠 강화에 나섰다.

`서유기전`이 2일 선보인 신규 콘텐츠 결투장은 자유로운 겨루기가 진행되는 특수 지역이다. 초보, 일반, 고수, 자유 등 레벨에 맞는 결투장에서 아이템이나 둔갑술, 도술 제한 없이 자신의 모든 전력을 이용해 실력을 가릴 수 있다.

결투장은 일반 결투장과 자유 결투장으로 구분되며, 각각 근두운 사용이 가능한 야외 결투장과 불가능한 실내 결투장을 포함한다.

일반 결투장에서는 상대방에게 결투를 신청해 겨루기를 진행하는 반면, 자유 결투장에 입장한 이용자는 별도의 결투 신청없이 자유롭게 겨루기를 펼칠 수 있어 난투전의 재미를 즐길 수 있다. 자유 결투장은 3초 동안의 무적상태로 입장하며, 파티 입장도 가능하다. 파티 입장 최대 가능 인원은 36명이다.

특히 자유 결투장에는 ‘승리의 증표’를 드랍하는 요괴가 등장해 재미를 더한다. 각 결투장 고유의 ‘승리의 증표’는 결투장 요괴를 사냥하면 획득할 수 있는데, 일정 수량을 모으면 NPC를 통해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파티를 맺어 입장한 경우 요괴 사냥 보상을 얻기 위한 파티간의 집단 PvP도 가능하다.

결투장 요괴는 크게 싸움꾼 요괴와 보물상자 요괴로 구분된다. 싸움꾼 요괴는 높은 체력과 강한 공격력으로 일정 시간마다 등장하며, 각 결투장마다 종류가 다르다. 보물상자 요괴는 비행형 희귀요괴로 무작위로 출현, 공격없이 빠른 속도로 날아다니며 ‘승리의 증표’ 외에 희귀 아이템을 제공하기도 한다.

한편 이번 결투장 업데이트와 함께 신규 임무 70여 개를 추가하는 `서유기전`은 9월 매주 다채로운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진행하며 콘텐츠를 더욱 강화할 예정이다.

넷마블을 서비스하는 CJ인터넷 신재익 PM은 “서유기전이 이번에 선보인 결투장을 통해 희귀 아이템 획득과 난투전의 재미를 함께 느낄 수 있을 것”이라며, “결투장을 시작으로 매주 신규 콘텐츠 추가 및 이벤트 등 풍성한 9월을 만들어갈 서유기전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서유기전` 홈페이지(http://seoyugi.netmarble.ne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앤앤지랩
게임소개
'서유기전'은 원전 서유기의 200년 뒤의 이야기를 그린 2D 캐주얼 MMORPG다. '서유기전'은 세상의 악이 응집된 천명옥의 비밀을 파헤치기 위해 모험을 떠나는 손오공과 저팔계, 사오정, 삼장법사 후예들의 이...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