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넷마블 `블러드 아니마` 30일 정식 오픈 실시

넷마블이 새롭게 선보이는 차가운 감성 `블러드 아니마`가 30일 정식 서비스를 개시한다.

`블러드아니마`는 감성 MMORPG `프리우스`가 전투 타입으로 새롭게 변화한 버전으로, PK(Player Kill)와 공성전 등 강력한 PVP 시스템을 도입하고 전체 스킬 시스템의 변화 및 신규 캐릭터 추가, 이권 쟁탈형 경제 시스템 등 대대적인 신규 콘텐츠가 추가된다.

또, 30일 정식 서비스에 맞춰 18세 이상 유저 대상 신서버인 ‘블러드’ 서버를 오픈한다.

이번 `블러드아니마`의 가장 큰 차별점은 PVP시스템으로 대표되는 전투 시스템이다.

25레벨부터 무제한 PK가 가능해지며, PK 횟수에 따라 악행수치가 올라가고 현상금이 붙는 현상금 시스템이 도입되어 일반 유저도 PK를 통한 색다른 재미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또, 악행수치가 높을수록 사망시에 아이템이 드랍하거나 파괴되어 긴장감 넘치는 게임플레이를 기대할 수 있다.

또, ‘프리우스’의 동반자 ‘아니마’가 자체 레벨과 경험치, 아이템을 보유하며 전투역할의 비중이 강해짐에 따라 새롭게 등장한 대규모 공성전 등에서 역할이 두드러질 것으로 예상되어 전략적인 게임 플레이를 통해 다양한 재미를 줄 것으로 전망된다.  

차별화된 전투를 위해 스킬 시스템도 스킬 트리 형태로 변경되어 보다 박진감 넘치는 플레이와 개성 있는 캐릭터의 육성이 가능해졌다.

특색 있는 신규 캐릭터 ‘무영기사’도 등장한다.

‘무영기사’는 `블러드 아니마`가 새롭게 선보이는 여성 캐릭터로, ‘아인’족 특유의 아름답고 강인한 외모에 상대의 힘을 흡수해 자신의 힘으로 바꾸어 사용하는 특수한 능력을 지닌 강력한 전투타입 클래스로 또 다른 재미를 줄 것으로 기대된다.

`블러드 아니마`의 오픈을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도 제공된다.

오픈일로부터 15일간 신규서버 ‘블러드’에 접속하는 모든 유저에게 탈 것 아이템인 ‘페로’를 무료로 증정하고, 출석체크 이벤트를 통해 초반 레벨업에 필요한 유용한 아이템을 지원한다.

각 부분별로 최초를 달성하는 미션 이벤트도 실시된다.

첫 공성전 참여자 및 승리 길드, 가장 먼저 아니마를 만난 100인, 인스턴트 던전을 A랭크 이상으로 클리어한 최초의 1팀 등 다양한 미션을 성공시킨 유저에게 고급 아이템 등 혜택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초반 레벨업 지원을 위해 매일밤 8시부터 12시까지 경험치와 아이템 드랍율이 200% 상승되고, 이벤트몬스터를 통한 경품 획득이 가능한 ‘피크타임’ 이벤트도 진행된다.

CJ인터넷 지종민 부장은 “강화된 PVP 시스템을 통한 전투 요소를 극대화한 블러드 아니마는 프리우스의 장점을 살리고 단점을 대폭 보완하여 새로운 게임성과 재미를 추구한 게임”이라며, “고객들의 의견반영과 꾸준한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콘텐츠를 계속 강화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정식 서비스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블러드 아니마` 홈페이지(ba.netmarble.net)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CJIG
게임소개
'프리우스 온라인'은 몽환적인 아름다움과 화려함, 파트너인 '아니마'와의 상관관계와 상호작용, 그리고 탄탄한 시나리오 등을 특징으로 내세운 MMORPG다. '아니마'를 이용해 자신의 능력치를 올리거나 함께 사냥할...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