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뜨거운 액션이 온다! `발리언트` 홈페이지 개편

/ 1

글로벌 게임 포털 엠게임에서 개발 중인 어드벤처 던전RPG ‘발리언트(Valiant)’가 던전에서 펼쳐질 강력한 전투를 예고하는 홈페이지로 새롭게 단장했다고 30일(목) 밝혔다.

엠게임이 올 가을에 선보일 신작 ‘발리언트’는 살아 움직이는 듯한 회전형, 길로틴형 트랩 던전에서 장애물과 몬스터의 공격에 맞서 스페셜 스킬과 다양한 무기를 전략적으로 활용해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온라인게임이다.

새롭게 개편된 발리언트 공식 홈페이지는 살아있는 던전의 세계를 전달하고자 했다. 거대 보스 몬스터에 올라탄 주인공이 마지막 공격을 통해 승리를 쟁취하는 일러스트를 중심으로 디자인된 이번 홈페이지는 발리언트의 대표적인 공격 스킬 ‘피니쉬 액션’을 이용한 호쾌한 대전의 세계를 담아냈다.

또한 게임정보를 비롯하여 발리언트의 액션 디렉터로 활약하고 있는 정두홍 무술감독의 액션관, 던전 플레이 영상, 진솔한 개발스토리 등을 만날 수 있다.

홈페이지 새단장과 함께 오는 10월 1주, 2주 금요일, 토요일에 게릴라 테스트를 진행한다. 노멀, 하드, 나이트메어, 헬 등 4가지 단계로 구성된 다양한 던전에 입장하여 몬스터와의 한판 승부에 도전할 수 있을 뿐 아니라 무기와 스킬을 조합, 교체하여 나만의 독특한 스킬콤보 구사도 가능하다.

발리언트 이원재 개발실장은 “새롭게 개편된 발리언트의 홈페이지는 게임의 핵심이 되는 강렬한 던전을 느낄 수 있도록 제작했다”며 “올 가을에 본격적으로 공개될 발리언트만의 던전 세계를 기대해달라”고 설명했다.

한편 발리언트를 통해 던전RPG 장르에 도전장을 내민 엠게임은 최고의 무술감독 정두홍씨를 액션 디렉터로 선임하고 기존 RPG에서 느낄 수 없었던 호쾌한 액션 스타일을 완성해 가고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ORPG
제작사
엠게임
게임소개
'발리언트'는 MMORPG의 '던전'과 장애물을 피해 다니는 어드벤처의 재미를 결합한 횡스크롤 MORPG다.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다양한 스킬과 화려한 액션을 사용하여 각종 장애물과 몬스터와 맞서 싸우게 된다. '...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