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비디오

3DS로 펼치는 미소녀 격투, `DOA: 디멘션즈` 영상


▲ 코에이테크모가 발표한 `DOA: 디멘션즈` 트레일러 영상

코에이테크모의 미소녀 대전 격투 게임 `데드 오어 얼라이브(이하 DOA)` 최신작이자 닌텐도 3DS 런칭 타이틀 중 하나인 `DOA: 디멘션즈` 영상이 공개되었다.

공개된 `DOA: 디멘션즈` 영상에서는 `DOA` 시리즈의 인기 캐릭터 카스미, 아아네, 류 하야부사 등이 태그 팀을 이루어 전투를 벌이는 장면을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영상을 통해 `DOA` 시리즈 특유의 넓은 스테이지 활용과 절벽에서 떨어지는 장면 등 다이나믹한 움직임을 확인할 수 있어 3D 입체로 구현될 시 어떤 모습을 보일지에 대해 유저들의 이목이 주목되고 있다.

`DOA: 디멘션즈` 는 `DOA4` 이후 5년 만에 출시되는 `DOA` 격투 게임으로, 강렬한 이펙트 효과와 3DS의 입체 영상 기술을 활용하여 전투 시 캐릭터가 플레이어를 향해 날아오는 것처럼 보이거나, 플레이어가 실제로 적에게 피격당하는 듯 한 느낌을 3D 입체로 느낄 수 있다. `DOA: 디멘션즈` 는 발표 당시 닌텐도 3DS의 런칭 타이틀로 예정되었으나, 29일 닌텐도 컨퍼런스에서 발표된 3DS 런칭 타이틀 목록에는 제외되어 있어 현재 정확한 발매 시기는 확인되지 않았다.

한편 `DOA` 시리즈의 정통 후속작 `DOA 5` 는 현재 PS3와 Xbox360으로 개발 중이며, 출시일과 가격은 미정이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비디오
장르
대전액션
제작사
팀닌자
게임소개
'데드 오어 얼라이브: 디멘션즈'는 거치용 콘솔 게임기로 발매된 '데드 오어 얼라이브' 시리즈를 닌텐도 3DS에 맞춰 이식한 작품이다. 1편부터 4편까지 스토리를 모두 감상할 수 있으며 3DS의 3D 입체 효과를...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