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무술감독 정두홍, 액션으로 `발리언트`를 말하다

/ 1

엠게임에서 개발 중인 던전RPG ‘발리언트(Valiant)’가 최고의 액션스타 정두홍 감독을 주인공으로 한 트레일러를 7일(목) 홈페이지에서 공개하며 올 가을 본격적인 런칭을 준비한다.

;‘발리언트’는 다양한 구조의 트랩 던전을 정복해가는 온라인게임으로 기존 RPG 장르에서 느낄 수 없었던 액션에 정통성을 부여하고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무술 감독 정두홍씨가 액션 디렉터로 참여했었다.

올 가을 런칭을 위해 이번 달 파이널테스트를 진행할 예정인 발리언트는 최근 정감독과 함께 트레일러 촬영을 진행했다. 특히 카리스마를 내뿜는 정두홍 감독의 액션은 던전 속 보스 몬스터와의 한판 승부를 펼치는 3D캐릭터에 그대로 구현되어 발리언트와 혼연일체를 이루었다.

총 14시간 동안 진행 된 촬영 현장에는 주인공인 정감독을 비롯하여 30여명의 촬영 전문가들이 동원됐다. 거대 보스 몬스터의 공격을 피니쉬 액션을 사용하여 멋지게 제압하는 정감독의 눈빛과 역동적인 모습을 담기 위해 높이 뛰어오르고, 구르고, 넘어지고, 칼을 휘두르는 동작을 수 백번 반복했다.

정두홍 감독은 “발리언트 액션디렉터로 함께 하면서 그 동안 궁금했었던 온라인게임 속 액션 제작과정을 알 수 있게 되었다”며 “영화나 드라마처럼 정교한 기획과정이 있을 뿐 아니라 분야별 많은 스탭들이 참여하고 있다는 점이 매우 놀라웠다”고 설명했다.

엠게임 백진수 실장은 “정두홍 감독이 발리언트에 애정을 갖고 동작 하나하나 직접 체크해가며 촬영에 임해주어 완성도 높은 영상이 제작됐다”며 “게임 속 던전에서 정두홍 감독의 액션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던전RPG 발리언트에 많은 관심 가져주기 바란다”고 전했다.

발리언트 트레일러는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감상할 수 있으며 8일(금)과 9일(토) 게릴라 테스트를 실시하고 15일(금)부터 16일(토)까지 파이널 테스트를 진행한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ORPG
제작사
엠게임
게임소개
'발리언트'는 MMORPG의 '던전'과 장애물을 피해 다니는 어드벤처의 재미를 결합한 횡스크롤 MORPG다.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다양한 스킬과 화려한 액션을 사용하여 각종 장애물과 몬스터와 맞서 싸우게 된다. '...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