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뜨겁게 타오르나? `블러드 아니마` 신규 서버 추가

/ 1

넷마블이 새롭게 선보이는 차가운 감성 `블러드 아니마`가 9일 신규 서버 ‘벤투스’를 추가하였다.

`블러드 아니마`는 지난 9월 30일 오픈한 이후에 꾸준한 인기 속에 안정적 서비스를 진행해 왔으며, 오픈과 함께 추가된 ‘블러드’ 서버가 지난 주말 최대 수용 인원이 초과되는 등 동시 접속자가 몰리며 긴급 신규 서버 ‘벤투스’를 오픈 하였다.

신규 서버 ‘벤투스’는 ‘블러드’ 서버와 같이 18세 이상 서버로 서비스가 운영되며, 오픈 이벤트로 실시중인 각 미션별 최초 달성 유저에게 고급 아이템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최초의 영웅탄생’에 새롭게 도전할 수 있어 신규 유저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또, 오는 10월 28일 전체 서버 대상으로 실시될 첫 공성전에서 선점 효과도 누릴 수 있을 전망이다.

한편, ‘블러드’ 서버에서는 오는 17일 매일 저녁 8시에서 10시까지 현상수배 이벤트를 실시한다.

레벨별로 각 지역에서 랜덤하게 출몰하는 GM으로 구성된 2인조 PK조직 ‘꼭미녀파’를 잡는데 성공한 수호자들에게는 현상금 1백만 리프와 1만 캐쉬가 증정된다.

`블러드아니마`는 감성 MMORPG `프리우스`가 전투 타입으로 새롭게 변화한 버전으로, PK(Player Kill)와 공성전 등 강력한 PVP 시스템을 도입하고 스킬 트리형 시스템 및 신규 캐릭터인 ‘무영기사’의 추가, 이권 쟁탈형 경제 시스템 등 대대적인 신규 콘텐츠가 추가되었다.

‘프리우스’의 동반자 ‘아니마’가 자체 레벨과 경험치, 아이템을 보유하며 전투역할의 비중이 높아진 점도 전략적인 게임 플레이를 가능해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CJ인터넷 지종민 부장은 “블러드 아니마의 새로운 게임성과 재미에 많은 게임 유저들이 높은 관심과 만족감을 보여 주셔서 깊이 감사 드린다. 앞으로 공성전 등 신규 콘텐츠의 지속적인 강화와 안정적인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에게 최고의 게임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신규 서버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블러드 아니마` 홈페이지(ba.netmarble.net)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CJIG
게임소개
'프리우스 온라인'은 몽환적인 아름다움과 화려함, 파트너인 '아니마'와의 상관관계와 상호작용, 그리고 탄탄한 시나리오 등을 특징으로 내세운 MMORPG다. '아니마'를 이용해 자신의 능력치를 올리거나 함께 사냥할...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