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러브비트-미스에이 `달콤한 STAR Party` 개최

/ 4


엔씨소프트의 온라인 파티댄스게임 ‘러브비트’가 10월 27일 최근 강렬한 레게톤의 음악 `Breathe`로 컴백하여 각종 음원 차트를 강타하고 있는 miss A를 엔씨소프트 R&D센터로 초청하여 유저들과 함께하는 오프라인 파티 ‘miss A와 함께하는 달콤한 STAR Party’를 열었다.

miss A 멤버들은 유저들과 파트너를 이루어 ‘우정의 무대’ 모드를 즐기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멤버 중 ‘수지’는 “한 판만 더 하면 안돼요?”라며 아쉬워했고, ‘지아’는 게임을 능숙하게 플레이하며 파트너와 함께 연속으로 1위를 휩쓸었다. miss A 멤버 ‘민’은 “러브비트 안에서 직접 부른 음악을 들으며 캐릭터들이 선사하는 miss A춤을 볼 수 있어서 더욱 즐거웠고, 우리와 닮은 모습의 캐릭터로 게임을 할 수 있다는 사실에 감동을 받았다”고 참가소감을 밝혔다. 또한, miss A는 팬들을 위해 특별히 제작된 ‘miss A 마음을 훔쳐라’모드를 플레이하며 “게임 도중에 우리의 실제 사진이 등장해서 놀랍고 신기하다”며 흥미로워하는 모습을 보였다.

러브비트 유저 ‘승환짱’은 파트너로 선정된 miss A 멤버 ‘민’에게 ‘포옹하기’ 소셜액션을 선보이며 팬으로서의 애정을 표현했다. 또 다른 유저 ‘꼬마스머프’는 “평소 러브비트를 즐겨 했는데 새로 업데이트 된 이벤트 모드를 miss A와 함께 체험하고 즐길 수 있다는 게 꿈만 같다. miss A를 눈 앞에서 만나 함께 게임도 하고 사진도 찍는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준 러브비트에 고맙다”며 행사 내내 밝은 표정으로 파티를 즐기는 모습을 보였다.

엔씨소프트 사업기획실 신민균 실장은 “이번 파티는 게임을 통해 좋은 인맥들을 사귈 수 있는 러브비트의 ‘인맥파티’라는 게임성을 살리고, 트렌디한 고객 감성에 맞추어 인기스타를 초청해 유저들과의 소통 채널을 확장할 수 있는 기회가 되도록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감성과 트렌드에 맞춘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즐거움을 선사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번 파티 현장의 상세한 내용은 러브비트 공식 홈페이지(lovebeat.plaync.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리듬액션
제작사
크레이지다이아몬드
게임소개
'러브비트'는 음악을 좋아하는 사람들과 함께 다양한 음악의 리듬에 맞춰서 자유로운 키보드 입력을 통해 멋진 댄스를 추고, 마이룸과 메신저를 통하여 새로운 사람들과 교감할 수 있는 파티 댄스 게임이다. 리듬감 있게...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