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하드고어 액션 TPS `디젤` 파이널 CBT 오늘부터 시작

/ 1

네오위즈게임즈는 TPS게임 `디젤` 의 파이널 CBT를 금일부터 8일까지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디젤` 은 은폐, 엄폐의 커버 플레이, 근접 상황에서 벌어지는 치혈한 전투가 특징인 네오위즈게임즈의 자체개발 신작 TPS게임이다.

이번에 선보일 2차 테스트 버전에는 지난해 1차 테스트 이후 문제점으로 지적된 속도감, 타격감 등 많은 부분을 개선 했으며, 3인칭 시점에 걸 맞는 세밀한 액션도 보강되었다. 또한 FPS게임 이용자에게 친숙한 폭파전과 2인이 협동 플레이를 할 수 있는 협력전 등 신규 콘텐츠도 새롭게 선 보였다.

파이널 CBT는 매일 오후 4시부터 12시까지 8시간 동안 진행될 예정이다. `디젤` 은 테스트를 통해 안정된 서버 운영과 사양 최적화를 바탕으로, 새로운 장르와 게임성에 대한 이용자들의 만족도와 요구사항을 수렴할 계획이다.

아울러 테스트에 참가하는 유저를 위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게임을 1회 이상 플레이 한 후 설문을 남기면 선착순 3천명에게 캔커피 교환쿠폰을 제공하고, 리뷰를 남기는 유저 중 매일 10명을 선정하여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1인 2매)를 지급한다. 또 베스트 스크린샷을 남기는 유저에게는 아이폰4G 지원금을 지급할 방침이다.

`디젤` 의 마지막 비공개 시범 테스트의 테스터 당첨자 발표 및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http://www.dizzel.co.kr)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TPS
제작사
네오위즈
게임소개
'디젤'은 비전 7 엔진으로 개발된 TPS 게임으로, '하드고어 액션 TPS'란 장르명을 채택했다. '디젤'은 은폐와 엄폐 등의 커버 플레이와 치열한 접근 전투, 사실적인 아트웍, 뛰어난 연출력, 현실을 반영한 ...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