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배틀필드 온라인, 신규 AI모드 ‘함락전’ 출시!

/ 1

네오위즈게임즈와 일렉트로닉아츠가 공동 개발 한 대규모 전장 FPS `배틀필드 온라인`에서 겨울방학 맞이 대규모 업데이트로 신규모드 ‘함락전’을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함락전’은 1인부터 4인까지의 이용자가 봇(BOT)을 상대로 전투를 벌이면서 거점을 점령하는 AI(인공지능)모드이다. 인기맵 중 하나인 페네트라에서 진행되는 ‘함락전’은 거점을 점령할 때마다 적의 수가 늘어나고, 공격력과 체력이 강한 보스급 적들이 지속적으로 등장해 긴장감 넘치는 공방전과 전략전술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신규 모드 업데이트와 함께 기존 7개에서 4개로 병과 개편도 이루어졌다. 병과 개편은 그 동안 이용자들이 불편을 겪어왔던 초기 학습에 들어가는 비용을 줄이기 위한 것으로, 이로 인해 보다 쉽게 게임에 적응할 수 있게 되었다. 아울러 병과에 맞는 아이템도 개편되어 보조무기에 샷건을 착용하거나, 모든 병과에서 투척무기를 착용할 수도 있다.

업데이트와 함께 1월 17일까지 풍성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먼저 매일 게임을 한판 이상 즐겨 획득한 캠프수료증으로 원하는 경품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총 273명에게 혜택이 주어지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갤럭시탭, 지포스 GTX 460, 독일 게이밍기어 업체인 ROCCAT의 헤드셋, 키보드, 마우스 등 이용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경품으로 구성해 이용자들의 호응이 기대된다.

또한 12월1일 이후 게임 접속에 접속하지 않았던 이용자가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을 플레이하면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지급하고, 신규 가입자에게도 독일 게이밍기어 업체인 ROCCAT의 마우스와 마우스패드를 추첨을 통해 지급한다. 더불어 친구의 추천을 받아 신규 회원으로 가입하면 추천한 이용자와 추천 받은 게이머 모두에게 추첨을 통해 헤드셋과 키보드를 제공하고, 캠프수료증도 3장씩 지급한다.

대규모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배틀필드 온라인’ 공식홈페이지(http://www.battlefieldonli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FPS
제작사
네오위즈
게임소개
'배틀필드 온라인'은 EA의 '배틀필드' 시리즈 중 '배틀필드 2'를 기반으로 개발된 온라인 FPS 게임이다. 국가별 다양한 무기와 장비, 세밀한 병과를 구현했으며 팀데스매치 뿐 아니라 점령전, 기갑전 등 다양한...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