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세븐소울즈, 15일부터 대만 상용화 서비스 시작

/ 1

fs101215_macrowell_web_2.JPG

씨알스페이스는 대만 최대 온라인 게임 퍼블리셔인 마크로웰을 통해 오리엔탈 MMORPG 세븐소울즈 온라인이 15일 대만 내 상용화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지난 8일, 비공개 테스트 시작과 함께 총 5만 3천 여명의 현지 유저들이 참여하고 접속 건수는 42만 건을 돌파한 `세븐소울즈`는 이번 상용화를 기점으로 본격적인 인기몰이에 나설 계획이다.

특히, `세븐소울즈`는 비공개 테스트 기간 동안 대만 최대 게임 커뮤니티 사이트인 ‘게이머포럼’ 에서 비공개 테스트에서는 게임 순위에서 6위까지 오르는 기염을 토했다.

대만 내 서비스를 맡고 있는 마크로웰과 함께 씨알스페이스는 이번 상용화 서비스를 위해 만반의 준비를 하는 한편,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며 `세븐소울즈`의 다양한 재미를 유저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씨알스페이스의 오용환 대표는 “세븐소울즈의 인기비결은 발빠른 현지화에 있다고 생각한다” 며 “이 여세를 몰아 대만 유저들에게 게임 본연의 재미를 선사하고,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해 대한민국 대표 MMORPG로서 위상을 떨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세븐소울즈`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sevensoulsonline.co.kr)와 대만 공식 홈페이지(http://7s.omg.com.tw)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네오위즈CRS
게임소개
'세븐소울즈' 오리엔탈 판타지 세계관을 기반으로 한 MMORPG다. 낮은 레벨에서부터 다양한 스킬과 무기를 사용할 수 있으며, 탄탄한 스토리와 다양한 직업별 퀘스트, 게임 내 흩어진 7가지의 힘 '7혼'을 통한 ...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