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초콜릿 막 쏟아진다` 엠게임 발렌타인데이 이벤트 실시

/ 1
제목 없음 제목 없음

엠게임이 발렌타인데이를 앞두고 유저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미래형 판타지 온라인게임 `아르고`에서는 오는 17일(목)까지 게임 속 몬스터를 사냥하고 얻을 수 있는 ‘초콜릿’ 아이템을 모아 정동하NPC에게 가져가면 강화 확률을 높여주는 ‘초콜릿 상자’로 교환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자신이 실제 사랑하는 사람에게 초콜릿을 전해줄 때 사진을 등록하면 캐릭터의 경험치, 아이템 드랍률, 이동속도 증가 등의 다양한 혜택을 가질 수 있는 ‘은혜의 골드 프리미엄’아이템을 지급한다.

엠게임의 대표 게임 ‘열혈강호온라인’은 오는 20일(일)까지 홈페이지에서 하루에 한 번 초콜릿 번호판을 클릭하면 경험치를 추가로 얻을 수 있는 ‘수련구슬’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 매일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커플 캐릭터의 결혼에 필요한 ‘가락지 세트’와 장미비누를 제공한다.

말썽꾸러기 불량 요괴들을 소탕하는 캐주얼 무협게임 `귀혼`은 오는 23일(수)까지 몬스터 사냥을 통해 얻는 카카오를 명주성식당 NPC에게 가져다 주면 체력회복, 부활주문서, 방어상승 등의 혜택이 있는 아이템을 무작위로 지급받을 수 있다.

캐주얼 온라인게임 `애니멀워리어즈`에서는 오는 23일(수)까지 초콜릿이 쏟아진다. 산들바람 마을에 위치한 ‘앨리샤NPC’의 미션에 따라 몬스터를 사냥하여 ‘설탕, 카카오, 버터’ 등 초콜릿 재료 아이템을 획득하면 캐릭터를 돋보이게 해주는 효과 아이템 ‘하트 초콜릿’과 힘, 지능, 행운, 민첩, 체력이 증가하는 특별한 초콜릿들을 지급한다.

현대 배경의 MMORPG `이터널시티`에서는 오는 24일(목)까지 게임 내 모든 특정 지역의 정해진 미션을 완료하면 획득할 수 있는 발렌타인데이 선물바구니를 모아 NPC에게 가져다 주면 초콜릿 아이템을 지급한다. 초콜릿 아이템은 공격 및 방어력이 상승한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KRG소프트
게임소개
'열혈강호 온라인'은 무협 만화 '열혈강호'를 기반으로 개발된 무협 MMORPG다. 기존 무협 게임과 다르게 '코믹 무협'을 강조한 '열혈강호 온라인'은 귀여운 5등신 캐릭터와 다양한 표정 이모티콘, 화려한 무공...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