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세븐소울즈, 7일부터 러시아 상용화 서비스 돌입

/ 1

fs110411_sevn.jpg

씨알스페이스는 오리엔탈 판타지 MMORPG `세븐소울즈 온라인`이 7일 러시아 상용화 서비스를 실시했다고 금일(11일) 밝혔다.

러시아 최대 온라인 퍼블리셔인 니발 네트워크와 계약을 맺은 `세븐소울즈 온라인`은, 지난 3월 17일부터 4월 6일까지 러시아에서 비공개 테스트를 무사히 마치고, 곧이어 7일부터 본격적인 상용화 서비스에 돌입 하였다.

세븐소울즈를 접한 러시아 유저들은 완벽한 현지화와 여타 다른 게임에서 문제시 되어 왔던 게임의 안정성 측면에서 높은 점수를 주었으며, 게임 내 전투와 타격감, 직관적인 플레이와 그래픽에서 현지 MMORPG 유저들의 찬사가 쏟아졌다.

씨알스페이스의 오용환 대표는 “MMORPG 게임의 신흥 시장으로 급부상하고 있는 러시아에서 큰 호응에 놀랍다.”며 “세븐소울즈가 명실상부한 글로벌 게임으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서비스 노하우를 총 동원해 완벽한 현지화 및 높은 게임성으로 러시아 유저들에게 보답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세븐소울즈 온라인`은 일본과 유럽 11개국, 북미, 남미 등 아메리카 대륙 전체와 대만과 러시아 11개국에 수출되는 성과를 올렸다. `세븐소울즈`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sevensoulsonline.co.kr)와 러시아 공식 홈페이지(http://7souls.ru)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네오위즈CRS
게임소개
'세븐소울즈' 오리엔탈 판타지 세계관을 기반으로 한 MMORPG다. 낮은 레벨에서부터 다양한 스킬과 무기를 사용할 수 있으며, 탄탄한 스토리와 다양한 직업별 퀘스트, 게임 내 흩어진 7가지의 힘 '7혼'을 통한 ...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