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엠게임 `워베인` 3차 레볼루션 테스트 참가자 모집

/ 1

▲ 26일부터 3차 레볼루션 테스트에 돌입하는 `워베인`


엠게임은 자사가 개발한 와일드 판타지 온라인게임 워베인:어둠의 부활(이하 워베인)의 3차 레볼루션 테스트에 참여할 테스터를 오는 28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워베인의 3차 레볼루션 테스트는 오는 26일(목) 오후 4시부터 28일(토) 밤 12시까지 진행되며 워베인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누구나 게임 체험이 가능하다.

지난 4월 진행된 1, 2차 레볼루션 테스트에서 사냥꾼 클래스 추가로 큰 호응을 얻은 워베인은 이번 3차 레볼루션 테스트를 통해 유저 의견을 적극 반영한 콘텐츠를 비롯해 전반적인 게임의 안정성을 점검할 예정이다.

이번 테스트에서는 일정 레벨에 도달하면 게임머니로 구입해 공격력, 방어력을 상승시킬 수 있는 소환수 요정과 빠른 이동을 위한 공중 탈 것이 새롭게 추가되어 좀더 속도감 있고 편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또 퀘스트 수행, 새로운 지역 탐사, 전쟁 참여 등으로 획득한 업적 포인트로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 명예상점을 새롭게 선보인다. 명예상점에서는 체력과 방어력이 높은 방어구 및 치명타처럼 공격 보조적인 속성들이 높은 무기류, 액세서리 등 PvP 등의 전투에서 효율적으로 쓰일 수 있는 아이템들을 판매한다.

엠게임 워베인 기획팀의 김석민 실장은 “지난 테스트에서 새로운 사냥꾼 클래스 추가, 그래픽 향상, 마우스나 키보드를 양방향 쓸 수 있는 조작법 도입 등 유저들의 의견을 최대한 수용해 발전된 모습에 많은 유저들의 호평과 변화되는 워베인에 대해 기대한다는 의견이 이어졌다”고 말하며 “이번 3차 레볼루션 테스트에서도 이러한 평가가 이어질 수 있도록 노력했으니 많은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

워베인은 중세 유럽풍의 판타지 세계를 무대로 포렌과 오르시아 2개 국가의 6종족이 대립하는 ‘전쟁’을 중심으로 다양한 전투와 모험을 체험할 수 있는 MMORPG로 오는 6월23일 사전 공개서비스를 실시할 예정이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엠게임
게임소개
'워베인'은 중세 유럽풍 판타지 세계를 기반으로 2개의 대국인 포렌과 오르시아의 대립을 소재로 삼은 MMORPG다. '워베인'은 화려한 액션과 박진감 넘치는 전투, 길드전과 아레나전, 전면전, 필드 세력전 등 목...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