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확 달라진 미니파이터, 시즌3로 관심집중

/ 1

▲ 대규모 시즌3 업데이트로 확 달라진 `미니파이터`


CJ E&M 넷마블이 서비스하고 마블퀘스트가 개발한 횡스크롤 대전 액션 게임 `미니파이터` 시즌3 업데이트에 대한 이용자들의 반응이 뜨겁다.  

이번 업데이트에서 가장 큰 호응을 얻은 것은 더욱 강력해진 전직 시스템의 ‘광폭 강혁’ 캐릭터다. 화려한 태권도 스킬을 자랑하는 ‘강혁’ 캐릭터는 대전 시 분노 에이지를 조절할 수 있어 극 반전을 노릴 수 있다. 특히 엄청난 파괴력을 가지고 있어 ‘강혁’은 `미니파이터` 캐릭터 중 ‘가장 가지고 싶은 캐릭터’ 1위로 등극했다.

각 채널 별 대전을 통합해 다른 채널에 접속한 이용자들과도 대전을 즐길 수 있는 대전방 통합 시스템을 선보였다. 이를 통해 이용자들은 최대 4000명의 다양한 대전 상대들과 <미니파이터>만의 짜릿한 대전과 액션을 즐길 수 있게 됐다.

`미니파이터`는 시즌3 업데이트에서 전체 월드를 재구성했다. 기존 ‘탄탈루스’, ‘다크우드’, ‘실버마운틴’ 지역이 파이터들의 최대 적인 ‘델타-M’의 습격으로 파괴가 된 것. 이에 베일에 가려진 ‘머신 팩토리’ 지역 등 신규 확장 지역 4곳을 공개했다. 또 최고 레벨을 80으로 상향해 최종 보스 몬스터 ‘델타-M’ 등 새로운 콘텐츠를 대거 추가했다.

이와 함께 시즌 3 업데이트를 기념한 ‘통큰’ 게임 아이템 지급 이벤트를 오는 30일까지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던전에서 랜덤으로 떨어지는 이벤트 볼을 수집하거나 특정 레벨에 달성한 이용자에게는 게임 내 유용한 아이템들을 제공한다. 특히, 최고 레벨인 80레벨에 달성 시에는 희귀한 ‘미쓰보석 카드’ 아이템을 준다.

신규 캐릭터를 생성한 이용자에게는 접속한 요일 별로 다채로운 게임 아이템을 제공한다. 또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광폭’과 관련한 아이템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동일한 아이템을 한개 더 준다.

한편, 오는 31일 `미니파이터` 시즌 3의 마지막 업데이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미니파이터` 홈페이지(http://game4.netmarble.net/minifighte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액션
제작사
게임소개
'미니 파이터'는 인류 문명과 외계 문명의 공존 시대를 배경으로 삼은 대전 액션 게임이다. 대전을 기본으로 다양한 게임 모드가 존재하며, '공성전'과 캐주얼 게임의 '대기실 마을'로 다른 게임과의 차별점을 두었다...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