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와일드판타지 `워베인` 23일 사전 공개 테스트

/ 1

▲ 23일부터 사전 공개 테스트를 실시하는 `워베인`


엠게임은 자사가 개발한 전쟁 온라인게임 워베인:어둠의 부활(이하 워베인)이 오는 6월30일 오픈을 앞두고 금일 23일 오후 6시부터 28일(화)까지 사전공개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올 여름 시장 공략을 위해 나선 워베인은 중세 유럽풍의 판타지 세계를 배경으로 자원고갈로 신대륙(네오아란스)으로 진출하려는 포렌과 오르시아 2개 국가간 전쟁이 테마인 MMORPG로, 길드전, 아레나전, 전면전, 필드 세력전 등 그 목적과 규모가 다른 전쟁을 요일별로 즐길 수 있을 정도로 다양한 전쟁 참여가 가능하다.

이번 사전공개서비스에서 유저들은 2대2, 4대4, 6대6으로 언제라도 결투를 펼칠 수 있는 워베인 최초의 전장 아레나를 체험할 수 있다. 아레나전에서는 팀의 클래스별 조합에 따른 전략, 전술이 중요하며, 승패에 상관없이 경험치는 물론 명예상점에서 아이템 구매가 가능한 업적포인트도 획득할 수 있다.

또 아이템의 능력치를 강화시키는 강화 시스템, 특정 속성을 강화시키는 룬크래프트 시스템과 같은 세트의 아이템으로 만들면 더욱 강력한 능력치 상승 효과를 낼 수 있는 세트스크롤 시스템도 선보인다. 같은 레벨의 캐릭터라도 아이템 착용 공간이 20개나 있어 아이템 강화 여부에 따라 그 능력치의 차이가 확연히 드러나게 되므로, 유저들은 끊임없이 강한 아이템을 만들어 나가는 재미도 느낄 수 있다.

엠게임 워베인 기획팀 김석민 실장은 “워베인에서 전쟁이란 최고 레벨들이 즐기는 일부의 콘텐츠가 아니라 경험치를 제공하는 등 캐릭터 성장의 과정에 있어 모든 유저가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콘텐츠가 될 것이다”라며 “오는 30일(목) 공개 전 최종 점검을 위한 이번 사전공개서비스에서 지난 몇 차례의 테스트를 통해 유저들과 열심히 소통하며 게임 안정성, 재미 등 모든 면에서 확 달라진 워베인을 만날 수 있을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워베인에서는 이번 사전공개서비스가 진행되는 금일 6월23일(목)부터 오는 28일(화)까지 일반 유저와 워베인 서포터즈인 ‘워폐인’, PC방 유저들을 위한 기념 이벤트가 동시에 펼쳐진다.

우선 이벤트 기간 매일 저녁 7시에서 11시 사이 워베인에 접속해 캐릭터를 생성하거나 5, 15, 25레벨을 달성한 모든 유저에게 음료 모바일 상품권을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순금 10돈, Full 3D 모니터, 백화점 상품권을 선물한다.

또 같은 기간 매일, 추첨을 통해 게임에 접속한 ‘워폐인’ 중 1명에게 여름휴가비 100만원을 증정하고, 24칸 가방, 탈 것, 능력치를 증가시키는 각종 아이템들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엠게임 미션PC방으로 지정된 PC방에서 워베인을 즐기면 게임아이템과 함께 7레벨이 되는 모든 유저에게 불고기버거 세트를 증정하는 PC방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엠게임
게임소개
'워베인'은 중세 유럽풍 판타지 세계를 기반으로 2개의 대국인 포렌과 오르시아의 대립을 소재로 삼은 MMORPG다. '워베인'은 화려한 액션과 박진감 넘치는 전투, 길드전과 아레나전, 전면전, 필드 세력전 등 목...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