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변화의 끝! `붉은보석`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실시

/ 1

▲ `변화의 바람`을 업데이트하고 관련 이벤트를 진행하는 `붉은보석`


엘엔케이로직코리아(이하 엘엔케이)가 개발하고 삼성전자가 퍼블리싱하는 온라인 게임 ‘붉은보석’이 7월 13일 ‘변화의 바람 - Last season’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대대적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변화의 바람 업데이트는 지난 2010년 10월부터 진행돼 이번 변화의 바람 - Last season으로 마무리를 짓게 된다. 붉은보석은 변화의 바람 업데이트를 통해 게임 해상도 증가, 신규 캐릭터 광학사 추가, 스킬 밸런스 개편 등 굵직한 변화를 진행해왔다.

변화의 바람 - Last season에서는 기존의 대미지 제한을 3만까지 해제해 통쾌함을 살리는 한편 캐릭터 그래픽과 애니메이션을 강화해 새로운 모습을 선보였다. 게임 내적으로는 기존 유니크 아이템을 강화해 한층 좋은 성능의 ‘Nx 유니크’ 아이템으로 변환하는 ‘유니크 연성 시스템’을 도입하고 Nx 아이템에만 존재하는 숨겨진 옵션을 해방하는 ‘유니크 개방 시스템’을 선보여 강화의 재미를 더욱 살렸다.

업데이트에 맞춰 매일 수행할 수 있는 ‘일일 퀘스트’와 800 레벨 이상 사냥터도 2곳이 추가됐다. 이곳에는 명중률이 높은 대신 공격력이 낮은 몬스터가 배치돼 사냥의 재미를 극대화할 것으로 예상된다.

붉은보석은 새로 추가된 일일 퀘스트를 클리어하는 유저를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일 10개의 일일 퀘스트를 하루에 모두 클리어하고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을 단 유저 중 총 50명을 추첨해 PC본체, LCD 모니터, 16GB USB 메모리스틱 등이 들어 있는 랜덤 박스를 배송한다. 그리고 일일 퀘스트를 가장 많이 클리어한 1명을 선정해 아이패드2를 지급할 예정이다.

한편 붉은보석은 방학을 맞이해 7월 20일부터 8월 3일까지 2주간 아이템몰의 일부 아이템을 20% 할인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7월 16일부터 8월 7일까지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오후 4시부터 6시까지는 경험치를 2배로 획득할 수 있는 골드 타임 이벤트도 진행된다.

변신 MMORPG 붉은보석의 대규모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붉은보석 홈페이지(www.redgem.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엘엔케이로직코리아
게임소개
'붉은보석'은 영생과 부귀영화를 가져다 준다고 전해지는 수수께끼의 보석을 둘러싼 사건을 배경으로 삼은 MMORPG다. '붉은 보석'은 다이나믹한 액션과 RPG의 드라마틱 요소를 살린 퀘스트, 변신을 통해 2가지 ...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