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아름다운 저승의 신, 최강의 군단 신규 캐릭터 '이자나미' 등장


▲ '최강의 군단' 신규 캐릭터 '이자나미'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에이스톰)

에이스톰은 23일,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최강의 군단' 2015 겨울 업데이트 시작과 함께 16번 째 신규 캐릭터 ‘이자나미’가 업데이트됐다.

에이스톰은 겨울방학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캐릭터와 4:4 PvP 모드 MFL 개편, 8인 함께 하는 ‘레이드' 오픈 등 다양한 컨텐츠를 추가할 예정이다.

이번에 추가된 새로운 캐릭터 ‘이자나미’는 오랫동안 만신전 최상층에 갇혀있던 ‘저승의 신’이라는 설정에 환술과 흑마술을 사용하는 원거리 딜러 캐릭터다. 

‘이자나미’의 스킬은 ‘마나’ 최대치를 늘려 마나 스킬 활용에 집중하는 ’몽상’ 트리와 ‘지속피해’를 극대화하는 ‘황폐화’ 트리, ‘변신: 황천진대신’을 최대한 활용하는 ‘변신’ 트리, 그리고 ‘저승의 문’, ‘강림:이자나기’, ‘작은 세상의 만화경’ 등을 주력으로 하는 ‘스킬 연계’ 트리 총 4가지로 구성된다.

에이스톰은 ‘이자나미'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23일부터 오는 1월 27일까지 5주간 ‘이자나미’ 달성 레벨 및 해방 단계 확장에 따라 한정판 전용 탈 것, 칭호 등을 지급한다. 미션 수행을 통해 매일 매일 다양한 보상을 지급하는 빙고 이벤트도 새롭게 진행한다. 

또한, 오는 1월 13일 점검 전까지 '최강의 군단'에 최초 가입한 신규 이용자를 대상으로 기간 무제한 컬렉션(아바타) 세트와 유료 아이템 패키지, 엠블럼, 신규 정착금 등이 포함된 10만 원 상당 패키지를 전원 지급한다.  최근 1달 간 접속 기록이 없는 유저에게도 8만원 상당의 별도 패키지가 즉시 지급된다. 

더 자세한 내용은 '최강의 군단'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ORPG
제작사
에이스톰
게임소개
'최강의 군단'은 누구나 쉽게 감각적인 액션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한 MORPG다. 마우스 기반의 조작과 감각 기반의 캐릭터, 미션 기반의 진행 등을 차별화 요소로 내세웠다. 물총이나 팽이, 맨홀뚜껑 등 독특한 ...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11